사회 봉사활동 동영상

국내행사 동영상

동물 친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2007년 12월 20일

황금시대 4년(2007년) 12월 20일, 한국 동수들은 도움이 가장 필요한 동물 보호소 세 곳에 성금과 함께 채식 개 사료 3.5톤을 지원했다. 그중 한 곳인 평택의 ‘행복한 보금자리’에는 200마리가 넘는 유기견들이 수용되어 있는데, 재정난으로 인해 개들이 많은 질병을 앓고 있었다.
보호소 주인인 김계영 씨는 사료가 다 떨어져서 기적을 바라며 기도했는데 정말로 기적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그녀는 매우 고마워하며 이 일을 계속해 나갈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애완동물이 아프거나 늙었을 때 버리지 말고 죽을 때까지 보살펴 달라고 호소했다.
동수들은 한 해가 끝나가는 이 시기에 동물 친구들에게 사랑을 전할 기회를 주신 신께 감사드렸다.


가난한 사람들과 건강 채식 김치를 나누다

가난한 사람들에게 맛있고 건강에도 이로운 채식 김치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 동수들은 지난 봄부터 영동센터 근처 땅에 유기농 배추를 재배해 왔는데, 신의 축복으로 올해 풍성한 수확을 했다.
동수들은 영동 센터에 모여 약 천 포기의 배추와 500여 개의 무에 각종 친환경 과일과 약초를 넣어서 100상자가 넘는 김치를 담갔다. 이 김치는 여러 지역으로 나뉘어져 장애인들이나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었다. 그들 모두 명절 연휴에 맛있는 건강 김치를 먹을 수 있을 것이다.

 
   






Copyright © The Supreme Master Ching Hai Media Center.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