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판단해야 할 때 > 함께 사는 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함께 사는 사회

사람을 판단해야 할 때

본문


"그 사람이 좋은지 나쁜지는 오직 그의 의도와 목적으로 판단해야 하는 것이지 행동으로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이 누군가를 오해할 때나 뭔가 논쟁하기 전에 그 사람이 진정 뜻하는 바를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아니면 여러분이 하려는 것이 정말 스승이 여러분에게 원하는 것인지를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끊임없이 여러분 내면의 자아를 반성함으로써 내면의 지혜와 소통하십시오. 지혜는 여러분을 잘못 인도하지 않으니까요."

"때로 우리의 수행 개념이 아주 틀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상대방이 잘생겼거나 있어 보인다고 그가 하는 말을 맹목적으로 따라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분명히 분석해야 합니다. 그의 말을 듣지 않을 때 어떤 점이 나쁠까 하면서 말이에요. 우리는 그가 말한 것을 실천하기 전에 분명히 분석해야 합니다. 그 사람을 좋아한다고 해서 그를 맹목적으로 따라서는 안 됩니다."

buc4.jpg

"우리 행동이 누구를 해칠지, 누구의 감정을 건드릴지, 다른 사람에게 나쁜 건 무엇인지, 우리 자신에게 어떤 장애를 초래할 것인지를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나쁜 점을 판단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우리 몸은 아주 소중한 것이고 우리 영혼은 매우 진귀한 것입니다. 우리는 신의 자녀들이니 우리 자신을 값싸게 아무렇게나 다른 사람들에게 팔아서는 안 됩니다. 남의 쓰레기를 갖지 마십시오. 우리 마음은 아무것이나 받아들이는 쓰레기장이 아닙니다. 우리는 좋은 것만 받아들이고 나쁜 것은 거부해야 합니다."



추천31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