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감응
두려움 극복의 교훈

영국 뉴스그룹

시골에 사는 한 영국인 수행자 가족은 독일에서 열린 선삼에 참가하기 위한 항공 티켓을 구입하기가 곤란했다. 그래서 그들 중 한 사저가 다른 사저보고 대신 표를 구입해 달라고 했다. 함께 비행기를 탈 수 있도록 떠나는 날 비행기 이륙시간 한 시간 전에 Check-in 카운터 앞에서 모두들 만나기로 되어 있었다. 그러나 교통체증 때문에 한 가족 전원(4인)이 지각을 했다. 그들이 Check-in 카운터로 달려왔을 때 이륙시간까지는 30분 밖에 남아있지 않았다. 표를 사주었던 다른 사저는 너무 경황이 없었던 나머지 만나는 것도 잊어버리고 이미 혼자만 비행기에 탑승해버렸다. 그녀가 그것을 기억했을 때는 너무 늦었다.

지각한 사저는 항공사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새 비행기표를 구입하겠다고 했다. 불행하게도 그 비행기 편이 당일 함부르크 행 마지막 항공편이었다. 그녀의 신실함에 서비스 센터 직원들은 감동되었다. 그들은 그 가족 전원이 다음날 아침 함부르크 행 첫 비행기를 탈 수 있도록 탑승자 명단에 올려주었다. 비행기표 값을 따로 지불할 필요도 없었다. (지금까지의 항공규정에 따르면 탑승객이 비행기를 놓치면 티켓이 환불되지 않도록 되어있다) 숙소를 마련해 주는 것 외에도 항공사 직원들은 다음날 아침 일찍 공항으로 올 수 있도록 교통편도 마련해주었다. 가격은 아주 저렴했던 반면에 숙소는 최고급 호텔이었다.

원래 계획이 모든 사람이 함께 떠나기로 되어 있었던 탓에 선 행사 장소나 보고지점을 정확하게 아는 사람이 그 가족 중에는 한 사람도 없었다. 그러나 다음날 그들은 운 좋게도 선삼에 참석하러 가는 또다른 영국 동수 한 명을 만났다. 그래서 그들 모두가 어렵지 않게 선행사장에 도착할 수가 있었다.

모든 것이 신의 안배에 의한 것 같았다. 그 가족 모두는 그들이 원래 비행기를 타지 못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선삼에 참가하지 못하게 될까봐 걱정했었다. 그러나 그들은 일편단심으로 비용이 얼마가 들더라도 상관없이 선삼에 꼭 참가하겠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신에게 맡겼다. 그러자 그 즉시로 마음속에 두려움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극복되었다. 그리하여 그녀는 두려움 극복의 교훈을 배웠던 것이다.

- 뉴스잡지 50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