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에 발암성 물질이 있으니 먹지마세요! > 당신은 모르실거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당신은 모르실거야

계란에 발암성 물질이 있으니 먹지마세요!

본문


스승님은 우리에게 계란을 먹지 말라고 여러 차례 말씀하셨다. 계란 속에는 음(부정적인) 기운이 들어 있어서 부정적인 힘을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계란 속에는 생명력이 반쯤은 들어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하루는 텔레비전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발견 채널’에서 과학자들이 계란에 대해서 실험하는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다. 보통 슈퍼마켓이 계란을 한번 들여올 때는 10개들이 수천 판을 들여오게 마련이다. 우리는 계란이 신선한지 상했는지 모르며 다른 사람에게 들은 대로 그냥 냉장고에 넣어둘 뿐이다.

과학자들은 한 슈퍼마켓을 골라 실험을 했다. 계란을 다 파는 데 5일이 걸렸다. 5일 동안 매일 슈퍼마켓에 가서 계란을 사서 계란마다 세균 한 마리를 집어넣고, 같은 시간, 같은 온도에서 세균 수가 어떻게 증가하는지 지켜보기로 했다. 나중에 조사해 보니 첫날에 산 계란에는 세균이 1,000마리가 있었고, 두번째 산 계란에는 10,000마리가 있었다. 그리고 5일이 지난 계란에는 1억 개의 세균이 살고 있었다.

실험이 끝난 후에 과학자들은 기자에게 말했다. “계란은 암을 일으키기 때문에 먹으면 안 됩니다. 더구나 몸에도 좋지 않아요.” 그러자 기자들이 말했다. “익혀서 먹는데 뭐가 문제입니까?”
과학자들이 대답했다. “그러면 수백만 개의 세균 시체를 먹을 텐데 무슨 영양가가 있겠어요?”

나도 계란이 부정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입문하기 전이었다. 나는 그때 스승님의 가르침을 신실하게 따르며 채식을 하고 있었다. 그때는 임신 중이었는데 의사는 내가 영양실조에 걸렸다고 진단했다. 주기적인 검사를 해도 배가 잘 불러 오지 않자 의사는 그렇게 생각했던 것이다. 그래서 남편은 영양 보충하라고 계란을 사왔다. 나는 바보같이 계란을 한 입 베어먹고 말았다. 하지만 계란을 먹은 다음 기분이 아주 이상했다. 그리고 토하고 싶었지만 토할 수 없었다.

그날 밤 나는 아주 끔찍한 악몽을 꾸었다. 마치 지옥에 갔다 온 것 같았다. 거기에는 길 양쪽으로 집들이 있었고 집집마다 장례식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사람들은 모두 슬프게 울고 있었다. 집들은 모두 하얀 색이었다. 사람들도 모두 흰 옷을 입었고, 얼굴도 하얀 색이었다. 너무 침울한 분위기여서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다. 나는 너무 무서워서 몸을 부들부들 떨었다. 그리고 식은땀을 흘리면서 벌떡 일어났다.

일주일 내내 이러한 악몽들이 나를 괴롭혔다. 하지만 여동생(여동생도 입문했다) 집에 가서 스승님의 축복과자를 먹었더니 괜찮아졌다. 그리고 이전처럼 잠도 잘 수 있게 되었다. 여러분은 나의 끔찍했던 체험을 통해서 계란에 얼마나 강한 부정적인 기운이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 뉴스잡지 84호에서-


추천65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