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도 유전된 습관과 싸워야 한다 > 당신은 모르실거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당신은 모르실거야

스승도 유전된 습관과 싸워야 한다

본문


칭하이 무상사/ 1994. 9. 6. 미국 하와이 단체명상(원문 영어)

스승은 인류의 복지와 안녕을 증진시키기 위해 이 땅에 내려온다고들 합니다. 스승이 이곳에 있는 동안 그들도 우리처럼 될 수 있나요?

스승: 당신은 스승이 이 등급으로 낮아지는지를 질문하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얻은 그 DNA(유전 인자)는 많은 세대를 거쳐 유전된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아이들을 통해서 그들로부터 약간의 DNA를 얻습니다. 그리고는 그들의 아기가 당신에게 태어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일컬어 윤회라고 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결코 순수한 유전 인자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물려받은 DNA 속에 수집되어 있는 습관과 투쟁해야 합니다. 알겠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이곳에 올 때는 더 이상 완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기 위해 명상해야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세포 안에 물려받은 부정적인 정보를 저지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당신이 완전하지 않으므로 그것들과 싸워야 하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이미 이 상황을 선택해서 태어났습니다. 당신이 이 세상에 태어났다면 여기서 어떤 타고난 스승의 DNA를 찾을 수는 없습니다. 옛 스승의 DNA가 이 지상에 남아 있어 그 가족을 통해서 당신이 어느 정도 물려받았더라도 말입니다.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스승으로 태어날 수 있었다고 내가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도 혈통을 통해서 이미 다른 많은 DNA와 섞이게 되지요.

자, 예수에게 자녀가 있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괜찮습니까? 좋습니다. 그러면 예수의 DNA는 그 아이에게 유전됩니다. 그 아이는 스승이 안 될 수도 있지만 DNA는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아이는 사회로부터 다른 것들도 수집했기 때문에 반드시 순수한 DNA만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예수의 자녀가 또 다른 아기를 가지면 사회 환경과 축적된 습관이 원래 물려받은 DNA에 함께 등록됩니다. 내 말뜻을 알겠습니까?

또 다른 천상의 존재가 스승이 되려고 한다고 합시다. 그러면 그는 옛 스승의 DNA를 가진 가족을 선택할 것입니다. 내가 할 수 있었다면 아마 나는 그곳에 태어났을 것입니다. 천국에 있는 모든 가능한 중매자들은 이들 두 사람을 결합시키려고 무진 애를 썼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가 원하는 DNA와 그에게 필요한 상황과 부모를 갖게 하려고 말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순수하지는 않습니다. 내가 말하는 걸 알지요? 진짜 예수는 아닙니다.

그때에도 세포 안에는 예수의 기억에서 떨어져 나온 많은 습관들이 섞여 있습니다. 그가 얻은 모든 지혜는 그만두더라도 때로는 섞이고 더럽혀져 모두 희석됩니다. 아니 그뿐 아니라 다른 종류의 성분들도 섞입니다. 그래서 이것만으로는 스승이라고 알아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것을 분리할 수는 없습니다. 이해하겠습니까?

따라서 스승의 영혼이 그 사람의 몸으로 들어갈 때 그는 전에 물려받은 훌륭하고 성스런 DNA 외에 부정적인 요소들과 여전히 싸워야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 이미 환생한 영혼이 스승의 영혼과 합의했다는 말입니까?

스승: 예, 때로는요. 오래전에 준비된 거지요. 그래서 나는 인간이 매우 소중하며 인간의 생명이 귀중하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좋은 방향으로 활용하십시오. 안 그러면 우리가 다시 기회를 갖기란 무척 희박합니다. 매일 너무나 많은 영혼이 생산되어 신이 일일이 반죽하고 손질해서 완벽한 형태로 조각해야 합니다. (스승님 웃음) 그래서 그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그 기회가 빨리 오지 않습니다. 아마 그 기회를 놓치면 때로는 수억 년이나 수조 년이 흘러야 대기 명단에 오르게 되어 눈길이라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스승과 스승 사이에도 차이점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승은 그래도 스승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모두 스승에게서 배웠고, 천국에 있는 스승의 수준으로부터 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배우고 자신과 투쟁하고 진보하는 방식을 통해 여러분은 스승이 됩니다. 그때 다른 사람들은 게을러 주변에만 맴돕니다. 그것도 괜찮습니다. 그들은 서서히 천상의 존재가 됩니다. 그것도 좋지만 똑같지는 않습니다. 대학에 다니는 학생과 같습니다. 어떤 학생은 진보하고 교수가 되려고 열심히 노력하지만 어떤 학생은 유급되거나 낙제합니다. 그것도 괜찮습니다. 누구도 뭐라고 말하지 않지요. 여러분이 바라는 대로 될 것입니다.

당신이 천국에 가서 예수나 그 주위에 있는 다른 존재들을 보면 비록 그들이 모두 사랑이 넘치고 인자하고 거룩하더라도 스승은 아닙니다. 또한 스승은 여기서의 임무를 마치면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들에게는 더 훌륭한 임무, 더 막중한 책임이 주어지지만 지상에서보다 훨씬 즐거운 일이며 지구인들보다 그들 존재를 가르치는 것이 더 수월합니다.

그것은 지구인들을 가르치기가 힘들어서가 아니라 그들이 이런 상황으로 뛰어들 때 세포 안에 이 모든 DNA와 에고를 물려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하는 말을 알겠습니까?

당신이 죽으면 세포도 죽지만 당신의 자녀는 당신이 가졌던 DNA와 세포를 계속 갖게 되지요. 또한 모든 정보는 두뇌에서와 같이 세포 안에 기록됩니다. 그래서 결코 죽지 않습니다. 두뇌는 죽어도 정보는 계속 이어집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대를 이어야 한다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내 말을 알겠지요? 모든 정보는 대를 이어 물려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식구끼리는 많은 특징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그렇게 변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사회는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설사 어떤 사람이 아버지로부터 모든 정보와 특성을 물려받았더라도 자신의 것을 발전시키고 다른 혼합체로부터 배워 원래 지녔던 정보와는 달리 별개의 개체가 됩니다. 그래서 그는 또 다른 개체가 됩니다. 그는 아버지의 특성과 자신의 고유한 특성을 함께 지닙니다. 많은 스승들이 이곳에 오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오기 전에 물려받은 숱한 쓰레기와 누군가의 DNA(모두 웃음)와 이 도구로는 일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여러분은 어쩔 수 없지요. 알아요? 그래서 이 고장난 도구를 가지고 불완전한 상황과 다른 도구들 속에서 완벽하게 일하려고 몸부림칩니다. 이건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니 스승이 되고 싶으면 삼세번은 생각해 보세요!

- 뉴스잡지 47호에서-


추천44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