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된 영혼 > 당신은 모르실거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당신은 모르실거야

고양된 영혼

본문


스승님께서 아시아 순회강연에서 돌아오신 뒤 어느 날 오후, 보석정 앞에서 관음사자와 제자들과 차를 마시며 한담을 나누셨다. 그 말씀 중에 어울락 난민들이 사실은 영적으로 대단히 고양된 영혼들이라는 말씀을 하셨다. 아울러 스승님은 ‘월남’이라는 말 대신 ‘어울락’이라는 이름을 쓰셨는데, 그것은 당초의 태평스럽고 편안하며 즐거웠던 시대를 반영하는 긍정적인 지칭이다.

“중국인과 어울락인들은 세계를 구하는데 큰 은혜를 주었습니다. 세계 어디에나 그들이 존재하고 있지요. 그 중 나를 따르거나 제자가 된 사람들은 무수히 많습니다. 이들 어울락인의 경지는 대단히 높고 중국인의 수행 경지 역시 대단히 높습니다. 알겠어요? 이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영적으로 성숙되어 있고 비교적 도를 추구하는 마음이 강하다는 뜻입니다. 현재 세계 각지에서 수행하는 중국인과 어울락인들은 그들이 거주하는 국가에 복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이 세상 사람들은 모두 어울락인을 난민으로만 알고 있을 뿐입니다. 사실 그들은 영적으로 성숙된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세계를 돕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여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 세상 사람들이 그들에게 얼마의 물질적 도움을 준 뒤, 전세계인들은 그만큼의 복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어울락인들은 수행을 함으로써 자신들을 돌보는 국가의 사람들에게 보답합니다. 알겠어요? 결코 그들은 난민이 아닙니다. 어울락을 벗어나 수행을 하는 사람들은 모두 성인들입니다. 그들은 세계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여 그러한 난민의 상황을 만들어 내고 있는 겁니다.

어울락은 내 고국입니다. 당연히 어울락 사람들은 나를 좋아합니다. 그후 그들은 나를 따라 수행합니다. 어울락 난민들을 돕는 사람은 누구나 나와 어울락 난민과의 관계로 인해 복을 받게 됩니다. 다른 국가들이 수행을 하지 않아도 관계없습니다. 중국인과 어울락인이 그들을 대신해서 수행을 하면 충분합니다. 신의 안배는 대단히 오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세계를 구할 약이 없습니다. 그래서 신은 나에게 중국어를 배우게 했고 중국인이 수행하도록 돕게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로 하여금 세계 각지에서 수행을 하도록 하여 그들이 거주하는 국가에 복을 가져다주도록 했던 것입니다. 어울락인의 업장은 당연히 매우 깊습니다. 하지만 그건 수행하지 않는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입니다. 도피해 온 난민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희생한 후 각국으로 도피해 나와 나를 따라 수행을 함으로써 자신들이 거주하는 국가에 많은 복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또 있습니다. 베트남이라는 명칭은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베트남이라는 명칭은 좋지 않아요. 우리는 어울락이라고 부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부르지 않습니다. 베트남(越南, 월남)이라고 부르지요. 그것은 ‘남쪽을 멸하자’라는 의미입니다. 수천만, 억의 인류가 매일 ‘베트남’, ‘월남’ 하며 부르고 있는데 그건 좋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세세생생 전쟁이 있었고, 북쪽의 군대가 남쪽으로 몰려와 그들을 멸망시켰던 겁니다. 정말로 ‘남쪽을 멸하자’가 되어 버렸지요.

그러므로 베트남이라는 이름은 바뀌어야 합니다. 바꾸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은 마치 부적처럼 진동이 있고 그로 인한 영향이 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적을 외워 보았자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한 국가의 언어를 들어 보면 우리도 그 나라의 상황을 대충 알 수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모두 ‘남쪽을 멸하자.’였으니 할 수 없이 멸망하고 말았던 겁니다.

예전에 우리는 원래 ‘어울락’이라는 이름이 있었는데 그 뜻은 아주 즐겁고 편안하다는 의미입니다. 그때는 전혀 어떤 일이나 어떤 재난이 없었고 국가도 태평했고 대단히 부강했습니다.”

- 뉴스잡지 19호에서-


추천92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