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기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이야기 세상 게시판 내 결과

  • 뉴저지 센터에 단체명상이 있었던 어느 날이었다. 점심 시간에 한 장주가 어떤 맛있는 음식을 동수들과 나눠 먹으면서 재료가 뭔지 맞혀 보라고 했다. 기름에 잘 튀겨낸 듯한 그 맛은 영락없이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작은 생선의 맛이었다. 100% 채식이면서 바깥 사람들에게 채식을 추천하기에 적당한 음식이었다. 그 자리에 있던 동수들은 치즈다, 발효두부다, 두부다 하며 온갖 재료를 들먹였지만, 정작 재료가 밝혀지자 모두들 깜짝 놀라고 말았다. 그 재료는 일종의 작은 바나나 꽃이었던 것이다! 누구나 즐기는 이 맛있는 채식 음식이 탄생하…


신기한 감응 게시판 내 결과

  • 자료: 어울락인 동수 판/ 미국 오레곤 언론팀(원문 어울락어) 어울락에서 입문한 한 동료수행자가 가족과 함께 미국에 이주했다. 그는 미국에 도착하여 오리건 주와 붙어있는 워싱턴 주의 작은 마을에 정착했다. 어울락에 있을 때 그는 매주 집단명상에 참석했으므로 그런 분위기를 그리워했다. 명상하는 중에 그는 다시 집단 명상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스승님에게 기도했다. (그의 가족 중에서 그만 입문했다.) 그는 미국에 갓 입국한 외국인들을 위해 지역사회대학에서…

  • 구술: 류 샹커 사형 / 포모사 핑뚱 기록: 왕 시콴 사형 / 포모사 핑뚱 1997년 8월, 내 아내(입문자)와 나는 갑작스럽게 팡산의 북동쪽 산악지역을 탐험하는 영감을 받았다. 우리는 타이퉁으로 갈 때마다 훠모사의 동쪽 연안에서 조금 떨어진 그 산을 지나가곤 했는데, 그때마다 장엄한 산의 모습과 빽빽한 녹음에 마음을 빼앗기곤 했다. 산 저편에 어떤 멋진 경치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하기도 했다. 모험을 하게 된 그날, 아내와 난 오토바이를 타고 길을 …


당신은 모르실거야 게시판 내 결과

  • 기록: 동료수행자 박/ 한국 이 스님은 16년 전 출가한 이래 이곳저곳을 찾아다니며 구도 행각을 벌였으나 진정한 스승을 찾지 못했다. 그래서 그는 태백산 깊은 곳에 은둔하기로 결심했다. 태백산으로 들어가면서 깨닫기 전에는 산을 내려오지 않을 것이며, 깨닫지 못하면 그 토굴이 자신의 무덤이 되리라고 결심했다! 또한 깨닫기 전에는 일체 말을 않기로 맹세하여 사람들은 그를 ‘묵언 스님’이라고 불렀으며, 그의 법명은 잊혀졌다. 그는 태백산에서 수행하…


수행일화 게시판 내 결과

  • 나는 스승님으로부터 명상을 배우기 전에는 종교가 없었다. 그렇지만 찬송가와 같은 장엄한 음악을 들으면 나도 모르게 심금이 울려 간혹 눈물이 맺힐 때도 있었다. 입문한 후 스승님이 부르시는 불찬을 들을 때마다 내 마음은 평온해졌다. 나는 예전에 경전을 공부한 적이 없었다. 입문한 후 스승님의 가르침을 검증하기 위해 불경을 공부하기 시작하자 남편은 몹시 놀라워했다. 왜냐하면 남편은 내게 경전을 공부해 보라고 수도 없이 타일렀기 때문이다…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