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업장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3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신기한 감응 게시판 내 결과

  • 바크 사저/ 필리핀 마닐라(원문 어울락어) 스승님을 따라 수행을 한 지난 수년 동안 내 삶은 극적으로 변화했다. 나의 삶에서 슬픔과 걱정은 날마다 사라져 갔고 대신 기쁨과 행복이 가득 찼으며, 일상생활에서 수행만이 가장 중요한 것으로서 자리잡고 그 외 나머지 것들도 결국에는 제자리를 찾아갔다. 한때 나는 심한 병에 걸려 오른팔이 마비되면서 극심한 고통을 받은 적이 있었다. 나는 종종 의사를 찾아가 온갖 치료를 받아 봤지만 상태는 호전되지 않았고…


당신은 모르실거야 게시판 내 결과

  • 칭하이 무상사/ 1993. 1. 24. 포모사 핑둥(원문 중국어)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사윤회를 할까요? 그것은 그들이 이 세상을 떠나기를 마다하고 다시 돌아오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아직 놓을 수 없는 뭔가가 있어 그것을 즐기기 위해 다시 오기를 원합니다. 혹은 어떤 사람들은 많은 죄책감을 가지고 있어 빚을 갚으러 다시 돌아오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이상 업장이 없습니다. 과거의 업장은 스승이 모두 태워 버렸으며, 지금 우리는 더 이상 …


가르침 게시판 내 결과

  • 예를 하나 들어볼께요. 내가 어떤 동수의 집에 있었을 때 그들은 나무를 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들을 위해서 나무를 심고 있었지요. 돈을 벌기 위해서 말예요. 그건 그들의 사적인 일이었어요. 하지만 여기, 센터에서 여러분이 나무를 심는다면, 그건 여러분 자신을 위한 일이 아니라 다른 입문자들과 수행하러 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일이 됩니다. 우린 그저 하나의 동기만을 갖습니다. 타인에게 봉사하는 것이죠. 물론 그것은 우리 자신을 위한 일도 됩니다. 그러나 전…

  • 업장이란 그것을 우리가 마땅히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하는 것이다. 그러면 자기 자신에게 해로움을 주고 다른 사람에게 해로움을 주고 또 만물에게 해로움을 주는 것이다. 그 후에 우리는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함으로써 인과의 업보를 받게 되는 것이다. ~ 칭하이 무상사 ~

  • 우리의 몸은 여러 생을 통해 욕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강한 욕망은 고정된 습관을 형성하며 반복해서 되풀이됩니다. 이것이 바로 업장에 묶인다는 것입니다. 업장은 수많은 생을 통해 형성된 습관입니다. 좋든 나쁘든 그것이 사람을 묶어 놓습니다. ~ 칭하이 무상사 ~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