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도를 처리하는 법 > 가정을 천국으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가정을 천국으로

외도를 처리하는 법

본문


질문: 존경하는 스승님, 불행한 결혼생활을 하는 사람이 다른 유부녀와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스승님: 자신의 결혼생활을 돌아보고 정말 완전히 회복하거나 개선할 수 없는지 살펴야 합니다. 또한 자신의 쾌락만을 위한 구실로 또 다른 사랑을 구하는 것은 아닌지도 생각해 보십시오. 한번의 결혼만으로도 문제는 충분합니다. 그러니 자신의 결혼생활을 돌보는 게 가장 좋습니다. 물론 그것이 쉽지 않다는 건 알지만, 이 세상 모든 것들이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불가능한 건 아니지요.

무엇이 문제인지 부인과 얘기해 보세요. 그렇지만 당신의 외도에 대해서는 부디 말하지 마십시오. 그 이야기를 한다면, 해결책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괜찮습니다. 그것이 잘못이라고 느껴지면 그 관계를 정리하고 그만두십시오. 그리고 어떻게 결혼생활을 호전시킬지 아내와 이야기를 나누세요. 서로 어떤 점이 부족한지, 그녀가 어떤 점을 신경 써 줬으면 좋은지, 그녀가 당신에게 원하는 것은 또 무엇인지 대화를 나누십시오.

op3.jpg이야기를 나누고 아내에게 선물이나 예쁜 옷을 사주십시오. 아름다운 것들로 그녀를 꾸미고 당신 인생의 최고의 미인으로 만드세요. 다른 사람의 여자에게 에너지와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에 말이지요. 어쨌든 그 여자는 당신 것이 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재산'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고 당신이 가진 것을 잘 돌보십시오.

이웃의 차가 아무리 좋더라도 그 차에 황금을 뿌리지 마세요. 뿌리려면 자기 차에 뿌리십시오! 여러분은 매일 차를 운전하고 그 차가 필요하니까 자기 차를 돌봐야 합니다. 당신에게 필수적이니까요. 이웃의 차는 속으로 좋아할 수는 있지만, 금칠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차에 정신이 팔려 자기 차를 소홀히 대하지 마십시오. 그러다 어느 날 이웃이 차를 몰고 가버리면 당신에게는 아무것도 남는 게 없고, 대신 당신 차는 망가지고 손질도 되지 않은 채 차고에 방치되어 놓여 있을 테니까요.

그러니 당신의 결혼생활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동시에 다른 사람의 결혼생활도 존중해 주세요. 물론 자기가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기란 정말 가슴 아픈 일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남편을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그의 입장이라면 행복하겠습니까? 당신 아내 또한 당신에게 충실하고 헌신적이기를 바라지 않습니까? 그러니 이웃의 아내 또한 그녀의 남편에게 좋은 아내가 되도록 하십시오. 달리 더 나은 해결책이 없다면, 이것이 최선입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가정사를 털어놓아 주어 감사합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부인이 얼마나 많든 당신 마음이 편하지 않다면, 사업이나 모든 것들이 엉망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그것을 잘 돌보며 아름답게 가꾸는 편이 낫습니다. 아름답게 꾸며 당신의 취향에 맞도록 만드세요. 마치 정원을 가꾸고 장미를 심는 것처럼 당신에게 있는 것을 더욱 아름답게 가꾸십시오.



추천23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