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차원의 변신술 > 관음법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관음법문

높은 차원의 변신술

본문


흥미롭게도 관음법문을 수행하면 외형이 변하기도 합니다. 뚱뚱한 사람들은 마르고, 깡마른 사람들은 둥글게 변하지요. 뚱뚱해지는 게 아니라 보다 충실해집니다.

이런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때로는 입문 직후 일어나기도 해서 들어올 때와 나갈 때의 모습이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나조차 알아채지 못할 정도죠! 입문하고 나선 완전히 다른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더 사랑스럽고 친밀하고 오랜 친구 같았지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나는 이런 일을 많이 겪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스승님은 왜 나를 알아보지 못하실까? 바로 며칠 전에 스승님께 인사드렸는데, 지금은 기억하지 못하시는 것 같아' 하고 생각합니다. 기억하기는 하지요. 하지만 내 기억 속엔 다른 모습이었어요! 여러분이 변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신체 내의 화학 물질도 변하고 신체 조직과 세포도 새로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사고 구조도 다르게 변합니다. 비록 사용할 기회가 없어 의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집에 돌아갔을 때, 또는 똑같은 문제를 해결할 기회가 생기면 하룻밤 새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솟아 나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때서야 자신의 변화를 알게 되지요.

칭하이 무상사/ 1995. 7. 11. 포모사 시후 비디오 No. 488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