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주 이야기 > 신기한 감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기한 감응

마니주 이야기

본문


리우 치옹쥬앙 사저/ 포모사 타이쭝

나는 ‘마니주’를 걸치고 몸이 아픈 아버지를 간호하고 있었다. 한밤중에 아버지는 갑자기 일어나 “너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구나”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너무 기쁜 나머지 “그것을 보고 싶으세요?” 하고 물었다. 아버지는 아니라고 하셨다. 그때 나는 마니주 목걸이를 처음 걸고 있었고 아무에게도 얘기하지 않았는데 신기하게도 아버지는 그것을 알아채셨던 것이다.

아버지는 세상을 떠나기 몇 시간 전에 “나는 이제 동쪽으로 떠난다. 얘야, 모자를 좀 씌워 주겠니?”라고 말씀하였다. 아버지는 눈앞에 강렬한 빛이 비쳤던지 한 손으로 눈을 가리고 다른 손을 바라보고 계셨다. (하지만 아직 동은 트지 않았었다.) 새벽이 되었을 때 아버지는 우리들에게 침대 옆에 있지만 말고 각자 일을 하러 가라고 하셨다. 아버지는 우리들에게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을 일으켜 앉혀 달라고 하셨다. (아버지는 한 달 전에 앓아 누운 이후로 줄곧 침대에만 누워 계셨다.) 몇 분 후에 남동생과 여동생은 아버지가 다시 눕혀 달라고 하지 않는 것을 보고 아버지에게서 뭔가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눈치챘다. 그들은 아버지를 좀더 가까이 살펴보고서야 앉은 채로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돌아가신 것을 알게 되었다. 아버지는 앉은 채로 돌아가셨던 것이다.

아버지가 그렇게 평온하게 돌아가신 것으로 보아 아버지는 분명히 스승님과 같이 가셨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스승님께서는 한 사람이 수행을 하면 5대 조상의 영혼이 천도된다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그것을 체험하였던 것이다. ♡

- 뉴스잡지88호에서-


추천68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