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tim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5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천상의 보석 게시판 내 결과

  • 예수 그리스도는 당신의 피로 인류의 죄를 씻었으며, 그의 희생정신과 고귀한 성품은 시대를 통틀어 존경받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십자가의 모습은 세상 사람들과 예수의 숭고한 사랑을 함께 나누며, 우리가 신의 권능을 믿는 한 세상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며, 최고로 영광된 사랑이 인류를 늘 감싸 안을 것이라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 목걸이, 팔찌, 귀걸이, 반지, 넥타이핀 재질: 22k 황금(18k 금도금), 루비, 다이아몬드 - 칭하이 무상사 천상의 보석 9번째 시리즈


음악 게시판 내 결과

  • 작사, 작곡, 노래: 칭하이 무상사 * 필명이 "Phi Van" 으로 새겨진 젊은 시절에 쓴 시입니다. 그대는 새의 실루엣처럼 수많은 곳을 날아오르건만, 나는 밤안개처럼 망각의 밤으로 사라져 갑니다. 망각의 밤으로 사라져 가지요! 그대는 달빛처럼 먼 길을 환히 비추건만, 나는 아침 별빛처럼 뒤늦게 어슴푸레합니다. 뒤늦게 어슴푸레하지요! 그대가 고대로부터 돌아와도 왜 사랑은 구름처럼 그렇게 덧없을까요? 차라리 꿈속에서 서로를 찾는 게 낫겠어요 사랑의 언어는 아주 단순하며 두 손은 익숙하고 따뜻하지요 시간…


그림 게시판 내 결과

  • 일본에 막 도착한 날 저녁, 칭하이 스승이 자신의 통나무 오두막 바깥에서 하늘을 바라볼 때 반달 주위에 큰 빛의 달무리가 에워싸고 있었다. 칭하이 스승이 "저렇게 커다란 둥근 빛을 본 적이 없으니 빨리 비디오에 담자"라고 말씀하셨지만 일반 비디오 카메라로 비슷한 효과를 재현해 낼 수 없었다. 그래서 칭하이 스승은 직접 그것을 그리기로 했다. 30분 안에 파스텔화가 완성되었다. 푸르스름한 녹색 배경은 저녁하늘을 나타내고 크고 둥근 달무리가 황금빛 달과 반짝이는 별을 에워싸고 있는데, 달무리가 얼마나 큰지 화면…


스승님 최신 강연 게시판 내 결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게시판 내 결과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