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는 말
『천상의 예술과 천년의 사랑: 천국의 사랑과 아름다움으로 지구를 찬미하자』- 수프림 마스터 TV의 생방송
칭하이 무상사와 함께 하는 책 출간 기념회와 생방송 화상회의가 태국에서 개최됩니다.
5월 29일 일요일 『천상의 예술과 천년의 사랑: 천국의 사랑과 아름다움으로 지구를 찬미하자』가 태국, 논타부리의 수코타이 타마티랏 개방 대학에서 개최될 것입니다.

칭하이 무상사 국제협회가 준비한 이 행사는 칭하이 무상사의 시집 『천년의 사랑』과 『천년의 사랑』과 칭하이 무상사의 예술품 모음집 『천상의 예술』어울락(베트남)어판 책 첫 출간 기념 행사입니다 이 행사에는 다양한 분야의 유명한 연사들이 참석할 것입니다.

활기찬 음악 프로그램은 또한 태국 오케스트라 솅화 무용단과 같은 솅화 무용단과 같은 많은 재능 있는 예술가들에 의한 칭하이 무상사의 친밀한 시의 노래 각색으로 특징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칭하이 무상사는 화상 회의를 통해 참석하시기 위해 바쁜 일정 중에서도 자비롭게 시간을 내시어 귀빈 초청을 수락하셨습니다 연사와 예술가들과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통찰력과 품격 있고 마음 깊은 감동을 주는 예술품을 대중과 함께 공유하게 해주신 칭하이 무상사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런 예술적 표현이 우리의 마음에 영감을 주고 고양시켜 지구를 아름답고 자비롭게 만들길 바랍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의 생방송 『천상의 예술과 천년의 사랑: 천국의 사랑과 아름다움으로 지구를 찬미하자』는 5월 29일 일요일 태국 방콕의 현지 시간으로 오후 2시 한국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작됩니다.


통역링크
http://www.suprememastertv.com/kr/audio.php/

소개 동영상 보기
http://www.suprememastertv.com/kr/conference/?offset=-540#time/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