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님의 화신이 입문을 주다 > 신기한 감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기한 감응

스승님의 화신이 입문을 주다

본문


동료수행자 왕/ 중국

<즉각 깨닫는 열쇠> 전 6권을 모두 읽고 나서 나는 곧바로 채식을 시작했다. 나는 스승님의 가르침에 지대한 흥미를 가졌으며, 그 가르침은 매우 높은 경지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에 책에서 손을 뗄 수가 없었다. 책을 읽는 동안 스승님의 다정한 얼굴을 보고, 유머에 넘치는 스승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었다. 나는 바로 스승님이 좋아지기 시작했다.

해탈을 위해 입문하기로 결심한 나는 신청서에 필요한 양식을 적고는 해외출장 계획을 연기한 채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기 시작했다. 그런데 입문식에 통지를 받고 참석하러 갔다가 절차상의 잘못 때문에 입문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말을 들었다. 최종 결정을 위하여 그들은 스승님에게 문의해야 했다. 나는 너무나 걱정되어 스승님에게 입문시켜 달라고 조용히 기도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이 나타났다. 나는 허공중에 ‘오늘 입문’ 이라고 씌어 있는 것을 보았다. 오후 명상 중에는 붉은 옷을 입은 스승님의 화신이 내게 입문을 주는 것을 보았다. 명상을 마치고 이 체험을 다른 입문자들에게 말했더니 “맞아요. 입문을 준 분은 스승님의 화신이 틀림없어요.” 라고들 했다. 오후에 포모사로부터 전화가 왔는데, 그날 저녁에 입문할 수 있다는 스승님의 허락이 내려졌다고 알려 왔다. 입문 절차는 내가 스승님의 화신으로부터 들었던 것과 똑같았다. 정말 기적이었다!

입문식이 진행되는 동안 나는 스승님이 가까이 오라고 손짓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크고 하얀 용을 보았는데, 그것을 타고 5세계를 투과할 때까지 하늘로 솟아올랐다. 입문 후, 어떤 문제가 생겨 집으로 안전하게 돌아갈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내가 조용히 오불과 스승님의 법호를 외자 스승님의 축복으로 어떤 낯선 사람이 도와주어 모든 일이 잘 풀리고 문제가 사라졌다.

언젠가 삼매에 들었을 때, 스승님이 내게 서방정토로 가는 배를 타라고 손짓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또한 거대한 연꽃과 ‘공덕수(功德水)’를 보았다. 그 이후로 이런 장면을 많이 보아 왔다.

입문 후 나는 이생에서 해탈할 것이라고 확신하게 되었다. 스승님의 화신을 볼 수 있었던 나는 아주 행운아다. 진심으로 스승님께 감사드립니다.

- 뉴스잡지 29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