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실하게 명상하는 사람들의 청정한 분위기 > 입문과 수행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입문과 수행

신실하게 명상하는 사람들의 청정한 분위기

본문


아주 좋은 명상시간을 가진 후 여러분은 성자처럼 돋보입니다. 감히 아무도 여러분에게 범접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좋은 명상을 하고, 신실한 마음으로 수행하면 사람들은 그것을 느끼고 여러분에 대해 존경심과 사랑하는 마음만을 갖게 됩니다.

사랑과 청정함을 빼놓고 여러분의 얼굴에는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나는 책을 읽는 것처럼 분명히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여 본 적이 있습니까? 많이 명상하고 신실하게 수행하는 사람들이 변화하는 것을 주의하여 본 적이 있습니까?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여기에 와서 여러분이 할 수 있을 때 언제든지 많이 명상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앉아있기만 해서는 안 되며 마음을 집중시켜야 합니다. 친구나 이곳저곳 이야깃거리를 찾아다니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비록 나는 여러분을 보고 있지 않으나 일단 보게 되면 나는 압니다. 모든 사람이 보입니다. 아주 분명하게 여러분의 얼굴에 써있습니다.

이것은 진심으로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결코 어디로도 숨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얼굴에, 눈에 그리고 이마에 써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어떤 향수를 뿌렸는가에 관계없이 여러분의 몸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느낌입니다. 가장 소중한 것은 명상입니다.

칭하이 무상사/ 1995. 7. 11. 포모사 시후 센터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