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에서의 기적 > 신기한 감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기한 감응

의학에서의 기적

본문


동료수행자 제랄드/ 오스트레일리아(원문 영어)

3년 전에 나는 몸이 너무 안 좋아서 아주 정밀한 독일제 진단장비가 있는 동종요법 의사를 찾아갔다. 그는 내가 뇌질환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을 포함해서 복합적인 질환을 앓고 있다고 했다. 또 그는 내 몸을 진단해 본 후에 내 몸이 76세의 몸 상태이고 병환이 위중하다고 했다. 그러고 나서 2주 후에 신문에 실린 스승님 사진을 보았다. 브리스벤에서 강연이 있다는 내용이었다.

나는 강연을 들으러 갔고 스승님 말씀에 완전히 사로잡혔다. 스승님의 에너지가 너무나 감동적이었다. 나는 이것이 내가 기다려왔던 것임을 온몸으로 느꼈다. 그래서 그날 밤 입문했다. 내가 자정이 다되어 돌아오자 아내는 매우 놀랐다. 나는 채식을 하고 술도 마시지 않게 되었다. 입문하는 순간 나는 커다란 갈색의 소용돌이를 보았다. 소용돌이 속의 물은 진흙투성이였고 아주아주 더러웠다. 내 인생의 모든 과오를 소용돌이로 휩쓸어 내는 것 같았다.

일주일 뒤에 동종요법 의사에게 다시 갔을 때 그가 동일한 검사를 다시 했다. 검사가 끝났을 때 의사는 이렇게 말했다. “있을 수 없는 일이야!” 나는 76세에서 1세로 되돌려졌다. 그것은 내가 갓 태어난 아이처럼 건강해졌음을 뜻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나는 입문하는 순간에 내게 실려 있던 모든 짐들이 내려지면서 에너지와 흥분 그리고 사랑으로 충만해지는 것을 느꼈을 뿐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그것은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일이었다.

- 뉴스잡지 52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