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편관음법문을 수행할 때의 신비한 체험들 > 신기한 감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기한 감응

방편관음법문을 수행할 때의 신비한 체험들

본문


예비 입문자 주/ 중국

나는 아직 입문한 수행자는 아니지만 방편관음법문을 하면서 이미 매우 좋은 명상체험을 했다. 나의 첫번째 내적인 경험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난 것인데, 그는 28년 전에 이미 고인이 되셨다. 그를 보았을 때 나는 매우 강렬한 기쁨을 느꼈다. 그는 매우 화려한 건물에서 나왔는데 아버지께 잘 지내고 계신지 여쭈어 보자 그는 매우 긍정적인 대답을 하셨다. 그리고 “나는 매우 잘 있다. 하지만 여기서 하는 일은 그렇게 순조롭지가 않아서 다른 곳으로 옮길 필요가 있다”라고 말씀하셨다. 열흘 후에 아버지와 다시 만났다. 이번에 그는 멋져 보였고 옷을 잘 입고 계셨다. 그는 나에게 매우 품위 있는 미소를 지어 보이셨으며 이전보다 훨씬 더 순조로워 보이셨다.

또 다른 명상체험은 지난 크리스마스에 일어났다. 나는 명상홀에서 의자 위에 앉아 강연을 하시고 있는 스승님을 매우 뚜렷이 보았다. 스승님은 머리카락이 짧았으며 화장을 하시어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였으며, 값비싼 돌로 세공된 황금지팡이를 쥐고 계셨다. 스승님은 미소를 지으시며 지팡이를 흔들고 계셨는데, 그 지팡이는 사방으로 밝은 황금색 빛을 발하고 있었다.

스승님 뒤에는 많은 비구, 비구니 승려들이 마찬가지로 미소를 머금고 서 있었고 입문한 수행자들은 밑에 앉아서 경청하고 있었다. 그들은 모두 열렬히 박수하고 있었다.

명상을 하면서 나는 다른 많은 경험들을 했다. 때때로 천둥소리, 파도소리, 폭발음, 그리고 수많은 새들이 짹짹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으며 또한 검의 번쩍이는 빛과 번개를 보기도 했다. 가끔 팔 위에 물방울이 떨어지는 것을 느꼈으며 깊은 명상 상태에서 갑자기 따끔따끔 쑤시는 느낌이 들어 깨어나기도 했다.

지금 나는 하루 중 가장 좋은 때는 명상하고 있을 때라는 것을 완전히 깨달았다. 그 시간 동안 나는 가장 행복하며 평화롭다. 때때로 세속적인 것들이 나를 속박하기 때문에, 내가 만약 명상할 시간을 가질 수 없다면 나는 절망적이 될 것이다.

- 뉴스잡지 22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