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 당신은 모르실거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당신은 모르실거야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본문


귀중한 참고 자료 - 노스트라다무스(NostradAMUS)



노스트라다무스 - 위대한 예언

지난 여름,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 있는 한 서점에 들렀다가 우연히 그곳에서 세계출판사가 발행한 "노스트라다무스와 20세기 후반에 관한 그의 예언(Nostradamus and Predictions for the Latter Half of the 20th Century)"이라는 어울락판 책을 발견했다. 원래 영적인 문제에 호기심이 많던 나는 집에 돌아오자마자 그 책을 읽고 책의 문구들을 숙고하였다. 450년 전에 쓰여진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들이 나를 완전히 사로잡았다. 나는 책에 푹 빠져 버렸다. 모든 문구가 다른 예언가에 의해 아직 설명되지 않은 많은 경이와 신비들을 풀어주는 놀라운 발견이었다. 다음 문장에서 노스트라다무스는 진정한 스승이 아시아에서 나올 것이라고 알려준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그는 유럽으로 돌아오지 않고
아시아에서 나타나리라
.French: Tant attendu ne reviendra jamais,
Dedans l′Europe, en Asie apparaItra, (C10Q75)

예언가들의 예언은 신비스럽고 불명확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가 얼마나 명석하든 그것을 우리의 생각으로 분석하고, 해석하고, 토론할 수는 없는 것이다. 그러나 어느 날 아침 단체명상을 하는 중에 난 문득 동양철학과 종교, 달의 아름다움, 명상의 은총, 동서양 비전(秘傳)의 상징들, 그리고 깨달은 존재의 영광에 대한 노스트라다무스의 언급을 직관적으로 알게 되었다. 나는 빛으로 충만한 놀라운 세계로 들어가고 있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가운데 한 구절이 아주 분명하고 생생하게 내 귓가에 울렸다.

예언자 성씨(姓氏)의 후반부
French: Le Penultiesme du surnom du Prophete, (C2Q28)

갑자기 "수마(SUMA)"라는 이름이 밝은 빛을 내며 계속 눈앞에 나타났다. 나는 보이지 않는 부드러운 힘에 이끌려 서둘러 명상을 마치고 방으로 들어가 노스트라다무스의 책을 뒤적였다.
기적과도 같이, 내면의 빛이 내 마음을 밝히자 예언가 이름의 마지막 네 글자가 즉시 내 눈에 들어왔다. 노스트라다무스(NostradAMUS). 오, 하느님, 그건 바로 우리가 사랑하는 우리의 자비로운 스승님, 칭하이 무상사(수프림 마스터, SUpreme MAster)의 이니셜인 수마(SUMA)였군요! 나는 기쁨에 겨워 눈물이 났다. 가슴을 가득 채운 그 환희는 말로 표현할 수조차 없었다. 스승님, 제가 그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황홀감에 빠져 나는 전에는 결코 느껴보지 못했던 큰 행복을 맛봤다! 게다가 노스트라다무스의 또 다른 4행 시는 이렇게 말한다.

바다라고 명명(命名)된 종교가 승리하리라.
French: Religion du nom de mers vaincra (C10Q96)

"칭하이(청해, 淸海)"라는 이름의 의미가 바로 "순수한 대양"이다. 또 이 책의 다른 부분에서 저자는 석가모니 부처의 말씀에 관한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소개하였다. "친구라는 뜻을 가진 '미륵'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울 다음 번 위대한 세계적 지도자가 서기 2000년경에 나타나서 모든 구도자들에게 힘을 채워주리라."

1999년 10월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센터에서 할로윈 축제가 열렸을 때, 나는 운 좋게 스승님 옆에 서게 되었다. 그때 스승님께 이렇게 말씀드렸다. "스승님, 노스트라다무스의 책을 수 차례 읽고 여러 차례 명상을 한 끝에 스승님이 미륵불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됐습니다." 그러자 인자한 어머니가 순진한 어린아이를 바라보듯 그렇게 나를 보시며 스승님이 농담조로 말씀하셨다. "나를 10년 동안이나 봐왔는데, 이제서야 그걸 알았나요?" 그리고는 사랑스럽게 웃으셨다. 나는 구름 위에 둥둥 떠다니는 기분이었다.

스승님, 당신 내면에 계신 신께 인사드립니다. 저와 제 가족이 스승님의 가없는 사랑과 영원한 축복 속에서 살게 하심을 영원토록 감사드립니다.

열 한 번도 넘게 달이 해를 원치 않아,
둘 다 정도에 따라 차고 줄고,
매우 낮추어 아주 적은 금(金)밖에 봉할 수 없나니,
기근과 역병 후에 비밀은 벗겨지리라.

* 동양(달)과 서양(해)은 서로 적대적인 관계로 남았다…… 그러나 세상에 많은 재난들이 발생한 후에 비밀(진리)이 드러날 것이다.

스승님의 이름을 예언하는 중요한 증표들

예언자 성씨(姓氏)의 후반부,
그는 다이아나의 날을 안식일로 정하리라.
또 멀리 사방으로 분주하게 유랑하리니,
이는 위대한 민족을 종속에서 해방시키기 위함이라.

* 다이아나=달: 수마(SUMA) 칭하이는 매년 한가위 명절에 선(안식일)을 연다.
* 스승님은 세계 지도자들, 관련 주요인사들을 만나 어울락 난민문제, 즉 그들의 생활환경과 정착, 그 외의 주요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여러 나라를 다니셨다.

스승의 탄생과 깨달음을 예언하는 중요한 증표들

……황폐한 전야, 타락한 교회가 가장 높고 숭고한 권위를 차지할 때……
한 선지자가 오랫동안 열매를 맺지 못하던 가지에서 태어나 전 세계 사람들을 굴종과 노예의 상태에서 구원하여 화성의 보호아래 놓을 것입니다……
그 종파의 불길이 전 세계로 퍼질 것입니다……

:::(헨리 2세에게 보내는 서한 중에서:::
)

* 깨달은 참스승이 오랫동안 부재했던 엄청난 종교적 혼란기에 `이념`으로부터 한 스승이 태어난다. (또한 스승님의 어머니는 12년만에 스승님을 임신하였다.)
* 화성: 불(내면의 천국의 빛)─이 불길이 이미 전 세계로 번져나가고 있다!

한 밤중 높은 산에 걸린 달을
젊은 현자가 홀로 마음으로 보네.
제자들이 그를 영생하도록 청하나니,
그의 눈이 중앙에, 그의 손이 가슴에,
그의 몸이 불길 속에 있네.

* 스승님은 아주 어렸을 때부터 깨달았다. 스승님은 내면의 눈으로 내면의 달을 보았다. 게다가 언젠가 거주제자들이 스승님과 함께 있을 때 산꼭대기에 달이 오랫동안 머물러 있는 것을 보기도 했다.
* 우리 동수들은 언제나 스승님을 `만수무강기원`의 노래로 맞이한다.─스승님의 필명 가운데 하나도 `절대 죽지 않는다`는 의미의 `무자(無子)`이다.
* 마지막 문장은 우리가 너무도 잘 아는 관광(觀光) 및 관음(觀音) 명상 자세에 관한 설명.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스승님의 몸이 천국의 빛(불)을 발하는 것을 봐왔다.

수도원 앞에서 발견된 쌍둥이 아이는
승려의 오랜 혈통을 전승하였네.
그의 명성이 언어와 강력한 소리의 방식을 통해 퍼지니,
사람들은 조산한 쌍둥이가 건강한 구원자로 선택되었다고 말하리라.

* 스승님은 출가를 하셨고, 처음에는 불교승복을 입으셨다. (쌍둥이: 스승님은 중국 사원과 티베트 사원에서 한 때를 보내셨다.)
* 쌍둥이─스승님과 스승님의 `쌍둥이 형제`─스승님의 화신
* 스승님은 현대적 장비와 강력한 확성기를 사용하여 내면의 소리에 대해 설교하신다.
* 조산한 쌍둥이: 사람들은 스승님을 보고 `그토록 큰 깨달음을 얻기에는 너무 어리다`는 말을 종종 했다. 그렇지만 스승님의 힘있는 말씀을 듣고 나면 모두들 그분이 지고의 스승임을 알아보았다. (쌍둥이를 선택하다.)

오랫동안 고대하던 이는 결코 돌아오지 않으리.
아시아에서 나타나 유럽에 머무르리.
그는 위대한 헤르메스의 일원으로,
동방의 모든 왕권 위에 서리라.

* 스승님은 사람들이 기대하던 곳으로 환생하지 않으셨다.
* 스승님은 어울락(아시아)에서 태어나셨지만 유럽에서 자유롭게 머무셨다. (유럽 시민권을 획득하심.)
* 헤르메스: 스승님의 가르침은 깨달음에 관한 유일 법문으로 헤르메스(고대 그리스의 신(神)으로 신들의 사자(使者)임. 고대 로마의 머큐리 신에 해당)의 가르침과 동일한 것이다.
* 스승님의 가르침은 세속의 권력을 넘어 동양 전역으로 퍼질 것이다. 스승님은 포모사(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홍콩, 태국, 한국, 일본 등지를 여행하시며 대중강연을 여셨다. (왕권이 있는 동양 국가들 전역에서 스승님의 가르침이 먼저 싹트고 굳건히 성장했다!)

천칭좌가 하늘과 땅을 주관하며,
서방을 통치하리라.
일곱(7)이 연이어 권력을 승계할 때에
비로소 동방의 힘이 무너지는 것을 보리라.

C10Q74
위대한 일곱 번째 숫자가 성취되는 해에
도살자의 유희가 시작되고
위대한 새 천년(2000)이 멀지 않으니
죽은 자들이 무덤에서 나오리라.

C1Q56
곧 보리라,
극도의 공포와 복수가 불러온 거대한 변화를.
달의 천사가 달을 이끄니,
천상의 나라들이 천칭좌에 도달하리.

* 천칭좌: 균형과 조화를 의미: 대략 1972년도에서 1984년도 사이에 명왕성이 천칭좌를 지남.
* 스승님은 1972년에 서양으로 가셨고, 1983년에 인도, 포모사(대만), 독일에서, 그리고 1984년에 미국에서 사람들을 입문시키기 시작하셨다. 그로 인해 많은 영혼들이 구제되었고 지상의 무덤(몸)에서 해방되었다.
* 동양 스승의 힘은 악을 없애고 전쟁의 경로를 바꾸어 더 나은 미래를 열 것이다.
* 달(동양)은 자비로운 달의 여신인 스승님의 인도로 이 지상에 균형을 되찾아줄 것이다. (스승님이 '상아(달의 여신)' 역할을 하시던 걸 기억하는가?)


신성한 벗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성스런 대지 아래서 들리고,
인간의 불길이 신성한 목소리를 향해 빛을 비추리라.
그로 인해 독신자 승단체계가 무너지고,
불순한 자들의 거짓된 성전이 파괴되리라.

* 스승님은 미아오리 시후의 지하동굴에서 선을 열고 교리를 펴셨다. (또한 그곳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를 낭송하셨다.)
* 야외에서나 숲에서 선을 개최할 때 횃불과 전등이 스승님의 발걸음을 비추고, 스승님이 강연을 하거나 동수들의 질문에 답하실 때 강렬한 조명이 스승님을 비췄다. 스승님이 노래 하시던 음악당의 단상도 조명이 화려했다.
* 제약적이고 빈약한 신념체계들이 파괴될 것이다.
* 스승님은 우리가 자유롭게 되기 위해, 혹은 깨닫기 위해 집을 떠나거나 자신의 감정과 느낌을 억누를 필요가 없다고 가르치신다. 우리의 몸이 진정한 사원이다. 진정한 금욕은 우리가 자신의 운명(업)에
따라 '주고받는' 의무를 다하는 동안, 그에 따른 모든 세속적인 득실에 집착하지 않는 것이다.

스승님의 자비를 예언하는 중요한 증표들

세상의 중심에 있는 한 떨기 장미,
새 행위로 민중은 피를 흘리고,
진실을 말하기 위해 자신들의 입을 다무네.
그 위기의 순간에 기다리던 이가 오리라.

* 장미: 여성, 여교사
* 그 '장미'는 세계 곳곳의 난민수용소에 고립되어 있는(입을 다문) 난민들의 안녕을 위해 그들을 대변하려 할 때 강력한 세상과 직면하게 된다. (일부의 난민들이 자신들의 억압되고 고통스런 상황을 알리려고 피를 흘렸다.)
* 스승님은 그들의 슬픔을 아시고 난민수용소에 있는 동포들을
대표해 중재에 나서셨다.

C8Q4
대중들이 전쟁을 일으킨 자들과 화해하려 하나,
정치 지도자들은 그들의 호소(메시지)를 들으려 하지 않나니,
아, 슬프다! 신이 지구에 평화를 가져다 주지 않으신다면.

* 수천의 사람들이 난민문제의 해결을 위한 기도회에 모였다. 수만의 사람들이 세계 지도자들에게 보낼 탄원서에 사인을 했다. 그러나 그것에 귀기울이는 이는 거의 없었다. 만약 신이 이 세상을 축복해 주시지 않으셨다면, 많은 이들의 이런 고통스런 몸부림이 커다란 재앙을 가져왔을지도 모를 일이다.

한 정의로운 이가 억울하게 죽으리.
광장의 민중 앞에서 자결을 하리.
이 때문에 이곳에 전염병이 돌아,
재판관들이 흩어져 도망가야 하리.


* 실제로 절망에 빠진 어울락 난민들이 전 세계가 지켜보는 앞에서 죽어갔다.
* 이어서 홍콩에 전염병이 돌았다.
* 전염병으로 홍콩의 지배 세력들이 홍콩에서 도피해야만 했다. (집권당 교체)

곧 반대세력이 통치권을 차지하고,
역사적 사건들은 뇌리에서 사라지리라.
붉은 옷을 입은 창백한 사람, 과도기의 정부 관료들,
근심하는 젊은이와 잔인했던 공포 사건.

* 곧바로 새 관료들이 이곳(홍콩)을 다스리고, 과거의 사건들과 사람들은 잊혀진다. 고뇌하는 이(스승님), 붉은 옷(불교 법복)을 입은 이, 교체되는 지도자들, 눈물이 나도록 처절하고 강압적인 장면 (탈출한 나라로 되돌려지는 사람들).

스승님의 천상의 디자인을 예언하는 중요한 증표들

다이아나(달)와 머큐리(헤르메스)의 수많은 은과 수은,
영상들이 호수에 비치리.
조각가는 새 점토를 구하고,
그와 그의 추종자들이 황금빛에 잠기리.

* 스승님은 자선을 위해 깨달음의 상징들로 보석을 디자인하신다. 즉, 은이나 백금을 사용해 달, 별, 해, 연꽃, 신의 자녀들, 극락의 새 등을 디자인하신다.
* 스승님이 시후(西湖)센터에 머무신 이래로 많은 관음 수행자들의 행복한 모습이 호수(시후센터를 의미)에 비친다.
* 버섯과 거북이, 도자기 등 찰흙을 재료로 스승님이 새 작품들을 만드셨다.
* 스승님 자신과 모든 제자들이 스승님이 디자인한 장신구와 보석으로 치장하다!


종파들이 연합해 붉은 종파에 대항하리.
불, 물, 철이 평화 가운데 약해지리.
죽음에 임박해 음모를 꾸민 자들은
세속을 전부 초월한 이들을 제외하고 파멸되리.

* 위의 내용은 스승님과 제자들이 세계 각지에서 장애를 만날 것이고, 평화롭지 못한 시기에 우리의 영적인 능력을 발휘할 것임을 말해준다. 이것은 이 세상에서 살기 위해 이 세상을 초월해야 한다는 것을 웅변한다. 과거의 일들을 상기해 보면 진정 알 수 있다. 세속적인 부와 명예, 비방 등에서 자유로울 때 진실로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불 : 지난날 종교적 오해로 우리의 문헌과 유산을 소각했던 걸 의미함.
물(잉크) : 지난날 종교적 오해로 우리의 교리를 비방했던 걸 의미함.
철(크레인) : 지난날 기계와 기중기로 우리의 거처를 파괴했던 걸 의미함.

스승님의 고귀한 가르침과 세계강연을 예언하는 중요한 증표들

환상으로 왜곡된 종파와 사원들을 파괴하는 임무를 가진 그는
중생 자체를 멸하지는 않고 다만 중생들의 잘못된 의지처를 멸하리니,
중생의 귀는 아름답고 화려한 울림(소리)으로 가득하리라.

* 그간의 간접 경험을 통해 아는 바와 같이, 깨달은 이의 진리의 가르침이 기존의 체계와 믿음의 공허함을 드러냄으로써 중생들을 진리의 길로 이끈다. 지구상의 모든 중생이 자신의 위대한 불성을 이해하고 살아 있는 동안 신을 만나기 전까지는 진리의 가르침에 대한 비방은 끊이지 않을 것이니 우리는 인내해야만 한다.
* 스승님은 우리에게 채식주의, 비폭력, 정직, 고귀한 이상 등 평화의 길을 가르치신다.
* 스승님의 가르침과 내면의 소리가 우리의 귀를 아름다운 멜로디로 채울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리스도의 적이 출현하여…… 모든 기독교 국가와 이교도 국가들이 25년의 기간동안 두려움에 떨 것이며…… 전쟁과 전투는 이전 어느 때 보다 가혹할 것이고, 마을과 도시와 모든 건물들이 파괴될 것입니다…… 사탄의 왕자가 수많은 악행을 저질러 전 세계가 파괴되고 황폐화될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기 전에 수없이 많은 이상한 새들이 공중에서 울 것입니다. `바로 지금!` `바로 지금!`이라 외치며. 그리고 얼마 후 그들은 사라질 것입니다.
(:::헨리 2세에게 보내는 서한 중에서)

* 전쟁에 의해 폐허가 된 지역의 고통받는 사람들의 모습이 자비로운 성인의 마음을 울렸다. 그리하여 스승님은 또 다시 전 세계를 돌며 인류의 의식을 고양시키셨고, 사람들에게서 슬픔과 두려움을 거두어 가고 대신에 평화와 행복을 가져다 주셨다. 스승님의 제자들 또한 인류에 봉사하는 것을 최상의 영광과 행복으로 여긴다.
* `이상한 새들`은 세계 각지에서 스승님(구세주)이 오셨음을 알리기 위해 우리가 배포하는 전단을 의미한다. 살아 있는 동안(바로 지금) 신을 만나라. 즉각적인 깨달음(바로 지금). 천국은 `바로 지금` 여기에 있다. 일세해탈(바로 지금).
* `이상한 새들`은 실제 새들이 아니라 뿌려지는 전단을 의미하는 것으로 스승님의 강연이 끝난 후엔 없어진다.

동방의 그 남자는 자리에서 물러나
아페니노(이탈리아) 산맥을 넘어 프랑스(유럽)로 오리라.
그는 눈비를 헤치며 하늘을 날아와서
마법의 지팡이로 모든 이를 치리라.

* 동수들은 사랑과 존경의 마음으로 스승님을`사부(師父)`라 부르는데, 중국어나 어울락어로 `사부`라는 말은 남자교사(그, 그 남자)를 가르킨다. 스승님은 동양에 있는 본부(거처)를 떠나 세계 각지를 도셨고, 전 대륙이 재난으로 가득해서 사람들이 내,외면으로 평화를 간절히 바라는 곳, 유럽에까지 가셨다. 비바람 눈보라를 헤치고 산 넘고 바다 건너 유럽으로 가신 스승님은 지고의 존재에게서 나오는 위대한 사랑과 축복을 신의 자녀들에게 전하셨다. 마음이 순수한 자들에게 복이 있도다!
* 여기서 우리는 스승님이 왜 지팡이나 우산을 지니고 다니시는 지 알게 된다. 스승님의 지팡이에 달려 있는 조롱박에는 스승님이 만나시는 모든 이들(대부분이 제자들)에게 나누어 주실 약이 들어있다. 이는 신들의 사자(헤르메스)의 지팡이와 약이 의미하는 바와 일치한다. 정말 놀라운 우연의 일치가 아닐 수 없다!



강력한 왕이 스페인에 오리라,
바다와 육지를 거처 황금빛 남방을 정복하면서.
이로써 초생달이 겸허해지고,
금요일의 날개가 접혀지리라.

* 스승님과 제자들은 스페인어 지역, 기독교 국가, 회교 국가에도 신의 메시지를 전한다.
* 내륙 도시와 해변 지역으로 구성된 황금빛(해가 내리쬐는) 남아프리카로 간다.
* 스승님은 카톨릭, 이슬람 등 모든 종교의 신도들로부터 환영받고 사랑받는다.
* 초승달(타종교 상징)
* 금요일(타종교 상징)


바다로 명명(命名)된 종교가 승리를 거두리,
아달룬카티프 종파에 맞서,
완고하고 비탄에 잠긴 종파는 두려워하리라,
알레프와 알레프에 의해 상처입은 그 둘을!

* 세상에는 많은 종교가 존재하지만 바다(칭하이, 淸海)의 이름을 가진 종교가 최후의 승리자가 될 것임을 예언하다.
* 아달룬카티프(Adaluncatif)는 고대언어처럼 들리지만 그렇지 않다. (우리가 `아부바 불라불라`라고 말하는 것처럼) 예언자는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무의미하고 낡은 도그마를 상징하기 위해 이 단어를 사용했다.
* 절망에 빠진 종파들은 천상의 권세를 쥔 종파를 두려워 할 것이다.
* `바다 종파`를 해치려 한다면 그들 자신을 해치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모든 존재는 하나이므로 누군가를 해치려 하는 건 곧 자기 자신을 해치려는 것이다. (알레프와 알레프(Alef, Alef)는 자신과 타인을 대표한다. 양자가 모두 같은 본질, 같은 이름에서 나왔다.)

고금의 많은 예언가들이 동방에서 여자 스승이 나온다고 말했으며, 일부는 스승님의 거처를 `미아오리 시후`라고까지 언급했다.

다른 현자들 역시 스승님의 탄생을 예고하다

모두 알고 있겠지만, 놀랍게도 다른 여러 예언가들도 같은 예언을 했다. 예를 들면 마담 블라바츠키의 예언에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다.

19세기에 유명했던 예언가이자 점술사인 마담 블라바츠키는 1950년경에 아시아에서 깨달은 성인이 출현할 것임을 예언했다. 그는 말하기를 `우리는 지금 5000년간의 기나긴 암흑기의 종지부에 와 있다. 곧 새로운 빛의 세계가 올 것이다. 성령의 사자가 서방으로 보내질 것이다. 그는 1975년에 출현할 것이다`라 하였다. (Madame Blavatsky 1831-1891)

* 실제로 스승님은 1950년 5월 12일에 어울락에서 태어나셨고, 1975년 유럽으로 건너가 유럽 시민권을 획득하셨다.

주: 정치적이고 종교적으로 민감한 문제들을 피하기 위해 간략히 해설하였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도 똑같은 이유로 이름이나 종교, 사건 등을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무선통신 999-10000-1로 연락하길 바랍니다.


- 뉴스잡지 108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