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의 중요성 > 당신은 모르실거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당신은 모르실거야

태교의 중요성

본문


칭하이 무상사/ 1996. 2. 4. 포모사 시후 센터(원문 중국어)

자녀의 교육은 태아 때부터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임신 기간 중 태아에게 선하고 긍정적인 말을 들려주어야 합니다. 하루에 몇 페이지씩 사전을 읽어 주세요. 그러면 그 아이가 태어나는 즉시 당신에게 말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스승님과 모두 웃음) 옳은 말입니다. 아이큐가 발달할 겁니다. 자주 노래를 불러 주세요. 긍정적이고 좋은 노래를. 그러면 역시 아이큐가 높아질 것입니다. 아마 20 내지 50 정도.

임신 중 아기의 잠재력을 자극하면 태아의 신경 계통이 더 발달할 겁니다. 그래서 아기가 태어날 때 매우 영리해서 이야기나 노래 등을 들려주지 않았을 때보다 더 똑똑해질 것입니다. 베개 밑에 쇳조각을 두어도 도움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단지 듣기만 했지만 여러분은 한번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모두 웃음) 내가 보증하는 건 아닙니다. (스승님과 모두 웃음) 그저 풍문에 들었을 뿐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매우 영리합니다. 왜 그런지 압니까? 그건 대다수의 임신부들이 TV를 봄으로써 태아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태아들도 이미 두뇌 개발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그러한 정보들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신부가 받아들이는 것은 뭐든 태아 역시 받아들이게 됩니다. 태아는 육체적으로 분리되어 있으므로 알아들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어머니와 아기 사이의 긴밀한 관계 때문에 여러분은 아기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무엇이든 여러분이 먹고 생각하는 것은 태아에게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두뇌 발달에 필요한 음식을 보다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시금치와 여타 푸른잎채소들 말입니다. 예쁘고 영리한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이 잘생긴 아기를 원한다면 예쁘고 잘생긴 그리고 도덕적인 사람들의 사진을 집안 곳곳에 걸어 두세요. 그러면 아주 잘생긴 아기를 낳게 될 것입니다. 반드시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누구든 여러분이 생각하는 사람을 아기는 닮게 됩니다. 대다수의 아기들이 아버지를 닮게 되는데(스승님과 모두 웃음)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남편을 가장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장 싫어하는 사람도 남편이지요! (스승님과 모두 웃음) 여러분이 남편을 생각하기 때문에 아기가 날마다 남편을 더 많이 닮게 되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아기들이 엄마보다 아버지를 더 닮습니다. 훌륭하지요. 신의 안배입니다. 아기가 누구를 닮았든 엄마는 제 아기를 알아봅니다. 그러나 남편은 확실히 알지 못하지요. 남편은 자신을 닮은 아기를 보고 기뻐하며 더 잘 보살피고 더 사랑하게 되지요. 이건 신의 안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기심으로 “어떻게 된 거야! 왜 아기가 늘 나보다 남편을 더 닮지.” 하고 투정하지 마세요. 그건 자연적인 현상일 뿐입니다.

- 뉴스잡지 57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