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의 평화로운 분위기로 지구의 미래를 맞이하자 > 당신은 모르실거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당신은 모르실거야

수행의 평화로운 분위기로 지구의 미래를 맞이하자

본문


칭하이 무상사/ 1995. 1. 2. 포모사 시후 센터(원문 중국어)

최근의 세태가 점점 더 불안해지고 혼란스러워지고 있다. 심판의 날과 계시록에 대한 두려운 소문들이 무성하다. 결국 이 땅의 많은 사람들이 지구의 발달과 미래의 방향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새해 선삼 동안의 스승님의 최근 강연을 소개한다. 온 인류가 새해로 접어들 때에 우리는 스승님의 충고와 주의 말씀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한다. 우리는 최고의 관음법문 가족에 더 많은 친구들이 함께하기를 바란다. 그래서 사람들의 수행의 힘이 만들어 낸 부드러운 자장으로 지구는 재난으로부터 구조될 것이며 점점 문명화되고 진보될 것이다.

우리의 수행에 의해 형성된 긍정적인 힘으로 세상의 재난들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누구의 도움도 없이 방치된 상태로 재난이 일어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행을 하지 않았다면 오래전에 지구 전체를 파괴할 정도의 재난들이 훨씬 더 많이 일어났을 것입니다. 우리가 서로를 파괴시키는 방법은… 큰 사람들이 작은 사람들을 삼키고 작은 사람들은 더 작은 사람들을 잡아먹고… 한 사람도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우리가 서로를 죽이는 것입니다.

이 세상은 혼란 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국가들 사이에 왜 그렇게 많은 재난들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그것은 총과 무기를 제조하는 어떤 사업가들이 돈을 벌기 위해 자기들의 상품을 팔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 저것 봐라! 저들이 당신들을 공격하려 하고 있다.”(스승님 웃으심)라는 소문들을 퍼뜨릴 방법을 찾습니다. 그들은 어떤 사실과도 무관한 이야기들을 지어냅니다. “어떤 최고의 비밀 정보를 입수했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당신들을 공격하리라는 것을 안다. 만약 그들이 당신들을 공격한다면 그들을 지옥으로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라고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했다!” 저 어리석은 사람들이 그 이야기와 무기들을 삽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친구이니까 난 당신들에게 유리한 거래를 할 것이다. 나는 당신네 나라를 보호하고 싶기 때문에 싼 가격에 줄 것이다. 당신들이 원한다면 기한 외에 지불할 수 있다.”

그는 또 다른 나라에 가서 말합니다. “봐라! 왜 저 나라가 그렇게 많은 무기들을 사들이고 있는지 아는가? 당신들이 그 이유를 아는가? 그들은 당신 나라의 국경 인접 지역에 많은 무기들을 비축해 놓고 있다. 내가 아는 한 그들은 심지어 핵폭탄도 가지고 있다. 당신들이 먼저 공격하지 않는다면 너무 늦을 것이다." 양측에서 싸움이 시작될 때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와! 대단하구나. 나는 이제 수백만 달러를 벌었다!”

이것은 한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세상의 역사 속에는 이와 같은 이야기들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그렇게 많은 전쟁이 일어난 이유입니다. 그러나 또한 우리가 많은 생애에 걸쳐 살생의 업장을 너무 많이 축적해 왔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우리 지구를 둘러싼 그러한 증오의 분위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수행을 한다면 상황은 호전될 것입니다. 지난 1994년처럼 비록 많은 재난이 발생했지만 아직도 밝은 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죠? 가령 지구는 다른 행성과 거의 충돌할 뻔했습니다. 지구에 타격을 줄 수도 있었지만 그렇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맞아요? 아마도 우리가 참회했기 때문에 지구의 어떤 좋은 분위기가 있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채식을 하고 명상을 합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힘이 지구의 큰 재난의 일부를 막습니다.

전쟁이 일어나는 한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피할 길이 없습니다. 인간이 살생에 의해 야기되는 죽음의 결과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한 세상에는 재난이 계속될 것입니다. 채식주의자들도 약간의 영향을 받지만 우리들 중 대부분에게는 아무 일 없이 평화로울 것입니다. 우리는 죽을 때 우리가 갈 곳을 압니다. 우리에게는 어떠한 문제도 없을 것입니다.

- 뉴스잡지 42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