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명상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신기한 감응 게시판 내 결과

  • 미국에 거주하는 어울락 동료수행자 나는 올해 50이 넘은 사람이다. 나는 걷거나, 쉬거나 앉아 있거나 눕거나 모두 선이라는 말을 들었다. 나는 밥을 먹을 때 단지 한 공기의 밥을 들고 은밀한 곳을 찾아 숨어서 한편으로 밥알을 씹으며 한편으론 최선을 다하여 명상한다. 나는 매일 세끼의 밥을 먹는데, 한 끼를 먹을 때 10분도 걸리지 않지만, 명상하면서 동시에 밥을 먹는다. 나는 밥 먹는 시간을 절약해서 명상을 하…

  • 동료수행자 첸/ 싱가포르 싱가포르에서 스승님이 강연하던 날 밤, 나는 명상 중에 스승님의 화신이 나를 어떤 동굴로 데려가는 것을 보았는데 그곳에서 순백의 천상의 옷을 입은 장엄한 관세음보살을 보았다. 그러고 나서 스승님은 히말라야의 설경을 보여주었다. 우리가 위로 올라가던 중 이번에는 황금빛 나는 천상의 옷을 입은 관세음보살을 보았는데, 똑같은 옷을 입은 스승님의 화신이 관세음보살 앞에 앉았다. 두 분 모두 찬란한 황금빛으로 빛나고 있었다. 그 장엄한 광경은 아름다움의 …

  • 오랫동안 진리를 추구하던 한 마을 의사가 있었다. 어느 날 따통에 있는 한 환자의 집에서 그는 스승님의 사진을 보았으며 견본책자를 읽었다. 그는 입문을 기다릴 수가 없었다. 9년간 채식을 해왔으므로 짧은 기간 내에 입문할 수 있었다. 입문 후 그는 어린애처럼 행복하고 순결해졌다. 스승님의 크나큰 사랑으로 그의 방황하는 영혼은 안정을 찾았다. 그후에 곧바로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서 은거하며 수행했다. 그곳에는 동수가 없었으므로 그는 상당기간 혼자 …

  • 동료수행자 난닝/ 중국 대륙 쾅시성 내가 방편법을 수행하고 있을 때 나는 선생님으로부터 저녁 식사를 같이 하자는 초대를 받았다. 그의 집에는 개가 몇 마리 있었다. 그들 중 한 마리가 나를 보더니 계속 짖어댔다. 나를 보게 되어 무척 기쁜 듯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내가 떠날 때 그의 강아지는 매우 슬프게 보였다. 나는 틀림없이 그 강아지와 어떤 인연이 있음을 느꼈다. 그래서 나는 선생님의 허락을 받고 그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왔다. 처음에는 그 강아지가 고기를 아주 …

  • 동료수행자 왕/ 중국 선서성 나는 관음을 할 때 몸 안에 이상이 있는 부분을 분명하게 감지할 수 있었다. 어느 날 저녁 나는 배가 아팠고, 가슴이 답답함을 느꼈다. 그리 심한 것은 아니었지만 매우 불편했다. 그 다음날 아침 관음을 했을 때 갑자기 가슴에서 대포 소리처럼 고막이 터질 듯이 큰 십여 가지 소리가 들렸다. 그때 나는 매우 재미있다고 느꼈다. 그런데 나중에 나는 그 전날 밤에 몸이 불편했던 일이 떠올랐다. 관음을 할 때 강한 진동이 소리로 변해서 나의 가슴을 시원…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