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과 수행
입문의 이로움

입문 후에는 내면으로 도움과 보호를 받고 외면으로 접촉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내면으로 명상할 때 스승이 돕는 것을 보고 빛을 보며 편안하고 축복받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또한 여러분의 지혜가 나날이 커 가고 여러분의 사랑이 무한히 확장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때야말로 여러분은 이 법문이 매우 유용하며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렇지 않고 뭔가를 하고 눈을 감고 믿으라고 하면서 아무런 증거도 주지 않는다면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증거를 주어야 하고 여러분은 증거를 요구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입문할 때 즉시 증거를 갖게 되며 그 후에도 매일 지속적으로 확인하게 됩니다.

곤경에 처하거나 사고를 당하거나 의지할 사람이 없을 때 기적을 체험할 것입니다. 그때 여러분은 신의 힘을 알게 되고 여러분이 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런 과정을 통해 신이 여러분을 보호하고 사랑한다는 것을 압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알겠습니까? 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어떻게 알겠어요? 우리가 곤경에 처했을 때, 신을 보지도 못하고 신의 도움과 보호를 받지도 못한다면 신이 무슨 소용입니까?

우리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느껴야 합니다. 그래서 관음법문을 수행한 다음에는 기독교인은 더욱더 독실한 기독교인이 되어 하느님을 숭배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신이 알고 있는 바를 우리가 알게 되며, 삶의 매 순간마다 보호와 축복의 힘을 보고 느끼고 체험하게 될 테니까요.”

칭하이 무상사/ 1992. 3. 3. 싱가포르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