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우주에서 가장 소중하다 > 함께 사는 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함께 사는 사회

사랑은 우주에서 가장 소중하다

본문

새해의 행복한 분위기 속에 휩싸여 불우한 사람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사랑과 헌신의 정신, 서로를 돌보는 마음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고 한층 의미 있는 곳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가 남을 돕는 데는 오직 한가지 목적만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 세상을 보다 좋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돈이 중요하다거나 물질적인 면이 중요하다거나 또는 우리가 돕지 않으면 그들이 죽는다고 생각해서 어떤 국가나 어떤 사람을 돕는 건 아닙니다. 왜냐하면 수행하고 있는 우리 모두는 또다른 윤회가 일어난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의 육신이 떠나면 또다른 육신으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가 물질적인 것을 염려해서가 아니라, 상징적으로 어떤 면에서는 영적으로 이 세상의 에너지를 높여 이 지상에 사랑의 분위기를 널리 가져다 주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이 세상은 더욱더 나아지고 이웃간에는 사랑이 넘치고 서로 조건없이 사랑하게 됩니다.

사랑은 이 세상에서만이 아니라, 이 우주에서도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외계인들이 이 지구를 찾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행성에 넘치는 사랑의 분위기에 이끌리고 사랑이 이 우주에서 가장 소중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또 어떤 행성에서는 그들의 기술과학이 매우 발달했어도, 이런 감정, 즉 이웃간의 참된 사랑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때때로 이곳에 와서 관찰하고 배워갑니다. 그것이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랑의 분위기를 지켜나가야 합니다.



- 뉴스잡지 31호, 119호 -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