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모르실거야
초세계의 치료법

여러분에게 다른 세계에 대해 이야기해 주겠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몸을 가지고 있는데 이들은 각각 육체, 영체 등등의 서로 다른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술이나 담배, 마약 같은 것을 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육체뿐 아니라 영체에도 해를 입히게 됩니다. 그래서 그들이 죽으면 천국의 존재들은 마치 이 세상의 의사가 환자를 치료하듯 그들의 영체를 치료하고 돌봐야 합니다. 아주 오랫동안 이런 치료를 받아 회복되고 나면 그때서야 비로소 다시 인간으로 환생하게 됩니다. 그들은 그와 같은 경험을 무수히 하며, 자신의 공부를 마치고 나면 수행에 대한 열망이 생기게 되고, 그러면 더 높은 중생으로 진화하게 됩니다.

우리가 ‘금성’이라고 부르는 행성에는 온갖 사람들을 치료하는 그런 작은 ‘병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정토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매우 총명하고 영적이며 경지가 높아서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스승’의 지위에 근접해 있고, 그 중 대부분은 스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약물이나 도구가 아닌, 다양한 에너지의 광선, 빛으로 환자들을 치료합니다. 이 세상에서 여러 가지 레이저 광선으로 사람들을 치료하고 암을 치료하듯이 말입니다.

이 사람들은 비교적 높고 뛰어난 과학자인 셈입니다. 스승은 그보다 더 진보한 과학자로서 자장 에너지를 어떻게 바꾸는지 알아서 여러분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치 이 세상의 훌륭한 과학자가 햇빛을 에너지로, 전기로 바꿀 수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금성’은 이러한 천국 중의 하나에 불과합니다. 그 이름에 집착하지 마세요. 천국이 거기 하나밖에 없는 게 아니니까요. 아주 많은 행성들이 그런 방식으로 사람들을 치료합니다. 그리고 다른 정토의 많은 존재들 역시 우리를 늘 돕고 있습니다. 그들은 빛 에너지로 자기 행성과 지구, 지옥에 있는 환자들을 치료합니다. 그들은 가엾은 사람들, 절망에 빠진 사람들, 기도하는 사람들과 고통 받는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어떠한 이유로 인해 자살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러나 그것만이 유일한 자살 방법은 아닙니다. 자살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 물질적인 육신을 죽이는 건 아주 나쁜 일이지만 최악의 경우는 아닙니다. 자신의 영체를 죽이는 것이야말로 가장 나쁜 일이지요! 만약 술이나 마약을 하고 이 물질적인 삶만 돌보면서 교회도 안 가고 절에도 안 가고 영성 강연에도 결코 간 적이 없고, 명상도 하지 않고 수행도 하지 않으며 염불도 하지 않고 어떤 종교 교리에도 신경 쓰지 않으면서 매일 사람들과 어울려 술과 고기를 먹고 춤추고 음악 듣고 텔레비전과 신문을 보는 등 온갖 것을 하면서 자신의 영혼을 돌보지 않으려 한다면, 이것이야말로 우리의 영체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정말 끔찍한 일이지요.

만약 여러분의 친척 중에 수행을 하고 도심(道心)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최소한 여러분은 죽은 후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친척과 함께 간다는 게 아니라 친척의 공덕 때문에 올라갈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천국에 올라가선 아무것도 몰라 죽은 사람처럼 가만히 누워 있게만 되지요.

일반적으로 사람이 죽고 나면 빛나는 몸을 갖게 되는데, 이런 사람들은 빛이 없어서 모습이 이 육신과 같긴 하지만 아무런 감각도 없습니다. 단지 그들의 마음이 물질에 너무 집착한 나머지 육신도 함께 데리고 올라온 것입니다. 하지만 살아 있을 때의 몸을 가져온 게 아니라 그들의 마음이 만들어 낸 몸으로서, 겉보기엔 이 육신처럼 보이지만 마치 돌이나 나무처럼 아무런 감각도, 생각이나 지성도 없습니다.

그들의 친척이 수행을 하고 도심이 있었기 때문에 그들도 그 공덕을 얻어 그들과 함께 천국에 올 수 있었던 것입니다. 혈연관계가 있으니까요! 그렇다 해도 위로 올라오고 나선 의식이 흐리멍덩해서 그들의 친척도 알아보지 못합니다. 천사들이 그들을 병원으로 데려가면 그들은 거기서 아주 오랫동안 돌덩이처럼 누워 있게 됩니다.

그때 천국의 선량한 존재들이 빛과 에너지로 그들을 치료하면서 자신들의 사랑과 힘을 그들의 몸에 쏟아 붓습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치료를 받게 되면 그 환자들은 다시 소생해 그곳에 있는 가족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알아보게 되며, 그때부터 서로 행복하게 지내게 됩니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은 비교적 업장이 가벼운 편입니다. 업장이 무거운 사람들은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준다 해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쁜 생각과 나쁜 생활 방식에 깊게 묶여 있어서 이런 사랑의 도움을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그러니 영원토록 암흑 속을 헤매게 되지요. 정말 가슴 아픈 일이긴 하지만,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명상을 하거나, 적어도 성경이나 경전의 말씀을 따르는 사람들은 높은 힘과 접하고 있어 보호력이 약간 생기게 됩니다. 높은 힘이 조금이나마 그들을 보호합니다. 물론 수행을 많이 할수록 더욱더 좋습니다.

더욱이 여러분이 신의 빛에 직접 접촉할 수 있고 이생에서 이미 빛을 볼 수 있다면, 죽은 후엔 반드시 높은 차원의 세계로 가게 됩니다. 우리 법문의 경우엔 입문하는 날 빛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법문의 경우엔 좀 늦어서 죽은 후 보게 되거나, 아니면 몇 년을 수행하고 나서야 볼 수 있습니다. 높은 세계에서는 빛으로 아이를 만들고, 옷이나 집, 나무 등 온갖 편리한 것들을 빛으로 만들어 쓰기 때문에 모든 것이 빛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천국에서도 수많은 등급의 구분이 있습니다. 마치 한 나라에도 빈부간의 차별이 있듯이 말이지요. 하지만 높은 경지의 천국에서는 서로 싸우지 않습니다.

- 뉴스잡지 139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

select count(*) as cnt from gnu_login where lo_ip = '54.159.51.118'

145 : Table '.\gods\gnu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