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를 횡단하는 여정-거인의 발자취 > 이야기 세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야기 세상

세기를 횡단하는 여정-거인의 발자취

본문


유럽 순회강연 내내 우리의 자그마한 스승님은 과로와 곤란을 무릅쓰며 무수한 국가를 여행하셨다. 스승님은 이틀에 한 번 꼴로 각기 다른 나라에서 대중 강연을 하셨고 그 지역 동수들의 단체명상에도 참석하셨다. 아르메니아에 이틀 머무시는 동안에는 고아원과 양로원을 방문하셨고 여러 도시 시장과 정부 인사들을 만나셨으며 TV 인터뷰와 기자회견에도 응하셨다.

모든 입문식이 스승님에 의해 직접 진행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다음날에 추가로 입문식이 거행될 때도 있었다. 이토록 숨가쁜 일정은 인간의 역량을 넘어선 것이었다. 게다가 수천 명의 사람들을 일세에 해탈시키고 그들의 5대를 천도시키기 위해 스승님이 감당하셨어야 했을 업장은 또 얼마나 컸을지는 가히 상상할 수조차 없다!

강연과 입문을 통해서 무수한 영혼들 속에 사랑의 씨앗이 심어졌고 그들의 영적 의식이 한층 고양되었다. 스승님이 세상에 평화를 가져다주셨다.

강연 직후에 국제 선이 개최되었는데, 스승님은 선 동안에 수천에 이르는 참석자 전원을 축복해 주셨다. 강연 여행과 선 기간에 스승님이 보여 주신 무아의 헌신은 당신의 말씀을 그대로 입증하는 것이었다. “여러분을 위해서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스승님의 무한한 헌신과 인류에 대한 사랑이 전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 뉴스잡지 104호에서-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