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06-04-18 06:11
폴 매카트니 (Paul McCartney)
조회 : 7,812   추천 : 0  


영국 음악가, 비틀즈의 전 멤버

"우리 부부는 몇 해 전에 고기 먹기를 그만두었다. 어느 일요일 점심식사 중, 우리는 부엌 창문 너머로 어린 양들이 행복하게 들판에서 노니는 것을 보았다. 우리의 접시를 내려다 보았을 때, 우리는 갑자기 바로 좀전까지 들판에서 노닐던 동물의 다리를 뜯어먹고 있다는 것을 개달았다. 우리는 서로를 쳐다보며 말했다: "잠깐. 우리는 저 양들을 사랑해. 양은 아주 온화한 동물이야. 그런데 우리가 왜 저들을 먹는 거지?" 그것이 우리가 고기를 먹은 마지막 순간이었다."
                                                          - Paul & Linda McCartney -

"만약 도살장이 유리벽으로 되어 있다면, 모든 사람들은 채식주의자가 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그들의 고통에 기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때, 우리 자신에 대해서, 또한 동물에 대해서 더 자부심을 느낄 것이기 때문이다."

"동물실험에 대한 의학적 논쟁은 지지받을 수 없다. 만약 지지받는다 하더라도, 나는 우리가 다른 종족들을 죽여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 인간이 다른 동물들보다 훨씬 월등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렇다고 확신할 수 없다. 나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지구상의 모든 동물들을 굴복시켜 왔고, 종족들 간의 어떠한 전쟁에서도 확실한 승자가 되었다. 우리는 관대할 수는 없을까? 이제는 온화해져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 동물들을 학대할 필요가 전혀 없다. 나는 우리가 동물들에게, 우리가 친절하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라고 말한다."

 
   
 





select count(*) as cnt from gnu_login where lo_ip = '54.162.159.33'

145 : Table '.\gods\gnu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