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토 리나레스 (Sixto Linares) >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식인

 

유명 스포츠인 식스토 리나레스 (Sixto Linares)

본문


쿠바출신의 미국 운동선수. 24시간 철인 3종 경기 세계 기록

1985년 리나레스는 단 하루만에 7.7킬로미터의 수영과 300킬로미터의 싸이클, 84.3킬로미터의 마라톤을 논스탑으로 해냈고,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이 외에도 1980년에서 1990년에 이르는 시기에 10회의 하와이 철인 3종경기 10회 참가를 비롯, 수백 번의 철인 3종경기를 완주했다.

"내가 고등학교에 들어가고 나서 채식주의자가 되었을 때, 우리 부모님은 내가 고기를 먹지 않으려 한다는 사실에 몹시 화를 냈습니다.... 부모님이 마침내 내게는 그 쪽이 더 낫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게 된 것은 그로부터 14년이 지나고 나서였죠. 고기를 먹지 않는다고 내가 죽거나 하지는 않는다는 걸 알았던 것입니다."

식스토의 부모가 아들이 채식을 한다고 해서 죽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마지못해 인정하게 된 것은 14년 동안 아들이 고기를 안 먹어서 죽거나 쇠약해지기는 커녕 1일 최장시간 3종 경기에서 세계신기록을 세우고, '미국 심장병 협회'와 '유나이티드 웨이', '특수아동 자선회', '미국 백혈병 협회', '근육장애 협회'를 위해 그의 놀라운 지구력과 속도와 힘을 펼치는 것을 줄곧 지켜보았기 때문이다.

식스토는 철저한 비건 채식주의자이다.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