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스승의 길
신통력과 기적

공중 부양, 비행, 텔레파시라든가 여러 곳에 동시에 나투는 신통력 같은 걸 보여 주실 수 있습니까? 이런 것들은 중요한 게 아닌가요?

예. 그런 것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런 신통력은 중요하지 않아요. 새들도 날 수 있는데, 새가 난다는 건 중요할 게 없지요. 비행기도 날지만 그들은 스승이 아닙니다. 곤충들도 이리저리 날아다니지만 스승은 아니지요. 자신이 진짜 스승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새나 곤충을 흉내 낼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내가 그렇게 한다면 사람들은 나를 새로 착각해 쏴서 떨어뜨릴 겁니다. 그러니 하지 않겠어요. (스승님 웃음) 나는 멍청하지 않거든요. 사람들에겐 총이 있지요. 여러분은 요즘 시대에 사람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골치 아픈 질문을 하는군요. (대중 웃음)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맞습니다. (대중 박수) 예, 감사합니다.

동시에 여러 곳에 나타나는 것에 관해서라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몸으로 하는 게 아니라 화신(化身)으로 한다고 말한 바 있지요. 그리고 내 화신을 보려면 여러분은 좀 다른 눈을 갖고 있든가 특별히 축복을 받은 상태여야 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나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서라면 하지 않을 겁니다.

예수는 “너희 하느님을 시험하지 마라.”라고 했습니다. 내가 늘 나 자신을 증명해야 한다면 여러분의 신뢰를 받을 만하지 못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든 늘 자신의 위대함을 증명하려고 애쓰는 사람은 사실은 위대하지 않은 겁니다. 알겠습니까? 여러분은 이성과 지혜로써 말하고,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이성과 지혜를 찾으라고 권해야 합니다. 그들이 충분히 지혜롭다면 여러분을 믿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마술, 어린애들 놀이를 사용해서 사람들을 놀린다면, 내가 보기엔 그다지 가치 있는 생각이 아닌 것 같네요. 미안합니다! 다른 마법사를 찾아가도 됩니다. 그러면 그들은 공중에 떠오르는 부양술이나 온갖 어린애들 같은 놀이를 보여 줄 겁니다. 내 제자들이 그런 일을 한다면 난 때려 줄 거예요. (스승님 웃음) “악마의 화신이 되려고 그래요?” 하면서 마구 야단칠 겁니다. 이건 사소한 것으로 가치가 없습니다.

여러분도 연습한다면 공중 부양을 한두 번이나 1분 동안 정도는 할 수 있을 겁니다. 그건 여러분 속에 어떤 영(靈)이 들어 있다는 것을 뜻할 뿐이지 자랑스러워하거나 말할 만한 것이 못 됩니다. 이에 대해선 절대 함구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이 마장에 걸렸다고 생각할 테니까요. 미안하지만 참 스승은 이런 속임수를 쓰지 않습니다. 이런 것은 서양에서 온 잘못된 정보입니다.


그리스도는 몇 가지 기적을 행했고 유대어 말고는 다른 언어를 몰랐지만, 우리는 이런 기적을 통해 확신을 얻습니다. 오늘날의 스승은 어떤가요? 그들이 성스럽다는 것을 어떻게 압니까?

여러분도 알다시피 기적이 신성한 인격을 보장하진 않습니다. 성스럽지 않아도 신통력이 있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이건 여러분도 알 거예요. 흑마술사, 백마술사들은 모두 신통을 갖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성스러운 건 아니지요. 예수는 처한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신통을 써야만 했습니다. 현대인들은 보다 지적이고 야만적이지 않습니다. 기술도 더 발달하고 진보했으며 문명화되고 보다 합리적인 마음을 갖고 있지요.

그러니 이런 기적에 매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이미 말했듯이 먼저 신의 왕국을 구하십시오. 나는 여러분의 지혜와 총명함을 존중하기에 기적으로 여러분을 유혹하고 싶진 않습니다. 알록달록한 장난감으로 유혹해야 할 정도의 어린애로는 보지 않으니까요. 그런 건 존중하는 게 아닙니다. 내가 여러분을 정말 존중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지혜와 논리로써 여러분의 지혜와 논리에 호소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이해력도 더 높아져 기적과 같은 그런 물질적인 현상에 매달리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많은 신통, 무한한 신통을 가진 것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이 내 수준에 도달하고 신실하게 수행하면 보여 주겠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강제적으로나 요구 때문에 하진 않습니다. 알겠습니까? 여러분이 나를 존중하는 마음이 있다면 내게 그런 걸 요구하지 마십시오. 나는 여러분을 존중하기 때문에 “수리수리 마수리-” 하며 여러분과 놀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런 수준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 또한 그런 수준으로 끌려가고 싶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지혜가 충분히 자라지 않았다면 여러분을 기다리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미 지혜가 있어 수행자로서 어떻게 해야 하며, 우리가 왜 명상과 덕성을 수행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 우리에게 오십시오. 신통에 놀아나지 말고 우리와 함께 세상을 씻어 내고 만물을 축복합시다.

신통이 사람을 성스럽게 만들지 않는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여러분이 신실하다면, 더 높은 이상을 갖고 있다면 내 신통을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스승에 대해 때가 되면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슈퍼마켓에서 싸구려로 팔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스승님의 가르침을 더욱 신뢰하도록 어떤 기적을 행해 주시겠습니까?

기적! 어떤 기적을 원합니까? 여러분에게 돈을 줄까요? 그럼 그 돈으로 뭘 하겠습니까? 그렇게 하는 것이 영원토록 무슨 이득이 되겠습니까? 나는 여러분에게 자신들의 고유한 권리인 신의 왕국과 자신의 지혜ㆍ상속권ㆍ천국ㆍ왕국을 되찾기 위해 여러분 자신의 힘, 자신의 신통력을 찾으라고 충고합니다. 내게 의지하거나 신통력 때문에 오지 말고 말입니다. 그것이야말로 인생에서 최고, 최선이 되는 이상입니다. 기적은 그렇지 않습니다. 기적은 수명이 매우 짧습니다.

필요하다면 기적을 보이겠지만, 여러분에게 보이거나 찬사를 받기 위해 그렇게 하지는 않겠습니다. 여러분이 수행하는 동안 어떤 장애를 만나거나 나쁜 영향을 받아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그때 여러분은 내가 기적을 행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할 수는 있지만, 내가 얼마나 위대한지를 알게 하려고 함부로 신통력을 쓰지는 않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수행에 있어 올바른 태도와 생각과 사고를 지니길 바랍니다. 그것은 이런 어린이들 놀이나 장난감에 얽매이지 않고 가장 높은 곳으로 돌아가는 것이며, 가장 높은 지혜를 되찾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가질 것입니다. “신의 왕국을 찾으면 다른 모든 것들이 더해지리라(마태복음 6:33).”고 했으니까요.

사소한 것을 구하지 말고 위대한 것을 청하십시오. 인간은 우주에서 가장 위대한 존재이므로 그것이 여러분에게 더 어울립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지위, 여러분의 품위, 여러분의 상속권에 어울리는 최고의 것만을 요구하십시오.

칭하이 무상사/ 1989. 10. 13. 미국 버클리 대학


스승님의 제자인 제가 병세가 심한 친구를 도와 달라고 부탁드리면 그 사람을 도와주시겠습니까? 아니면 스승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사람만 도와주십니까?

스승은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모두 돕습니다. 그러나 그건 그의 업과 그에게 무엇이 좋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부탁은 하십시오. 그러나 결과는 스승의 힘에 맡기십시오.

칭하이 무상사/ 1993. 4. 15. 미국 워싱턴 D. C.


스승님께서 가지고 계시는 힘을 지금 바로 우리들에게 보여 주실 수 없겠습니까?

입문을 할 때 보여 줄 것입니다. 지금은 안 됩니다. 나는 헐값으로 여러분들에게 팔 수는 없습니다. (대중 웃음과 박수) 여러분들이 도를 위해 오면 스승의 힘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호기심 때문에 스승의 힘을 시험해 보려는 것이어서는 안 됩니다. 그러면 아무것도 증명해 보일 필요가 없습니다. 알겠습니까? (대중 박수)

나는 힘을 사용해 끌어들이거나 신통을 사용해 오도록 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들이 호기심 때문에 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도’를 위해 오고, 스승의 가르침을 믿으며, 스승의 설법이 여러분들의 이상에 합치되고 논리적이라고 생각하여 도를 구하러 왔다면 그때 스승의 힘을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중 박수)

나는 여기에서 내가 얼마나 위대한지 여러분들에게 증명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런 일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스승을 믿지 않으면 그것으로 그만입니다. 나는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그렇지만 어떤 사람은 스승의 역량을 압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어떤 사람: “그렇습니다.”)

당신의 등급이 너무 낮기 때문에 모르는 것입니다. 그러한 문제는 원래 묻지 말아야 합니다. 일단 묻게 되면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등급이 낮다는 것을 알리는 셈이 되니까요. (대중 웃음) 묻지 않으면 당신이 스승의 역량에 대해 모른다는 것을 다른 사람도 모르지만, 묻게 되면 다른 사람이 알게 되지요. (대중 박수)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

select count(*) as cnt from gnu_login where lo_ip = '34.203.225.78'

145 : Table '.\gods\gnu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