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법문을 전 세계에 알리다 > Master Stor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ster Story

관음법문을 전 세계에 알리다

본문


십년도 채 못 되어 ‘관음법문’이라는 이 고대의 메시지는 전세계 각국으로 퍼져 나갔다. 칭하이 무상사의 수많은 강연과 비공개 대담은 수개 국어로 된 많은 책과 오디오 및 비디오테이프로 옮겨졌으며, 다양한 종교적 배경을 지닌 수만 명의 사람들이 입문을 했다.

칭하이 무상사는 공개 강연 같은 곳에서 입문을 원하는 신실한 구도자들을 받아들이며 언제나 무료로 입문시킨다. 구도자들은 평생 유제품 채식이나 완전 채식을 지키는 것을 비롯해 기본적인 계율을 지키겠다고 동의해야 한다. 그녀는 전세계적인 전시회를 통해 비평과 환호를 얻은 작품을 판매해서 그 수익금을 자신의 사명을 위한 재정으로 삼는다.

칭하이 무상사의 중요하고도 자기희생적인 활동은 오늘날까지 발 빠르게 계속되고 있으며, 신의 축복과 함께 앞으로도 오랫동안 이어질 것이다. 그녀의 활동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정말 귀중한, 완전히 깨달은 스승과 만날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그녀는 이런 만남은 수백만 년에 한 번 이뤄지는 것이라고 종종 얘기한 바 있다. 그러니 그녀가 지금에서야 비로소 때가 된 모든 이들을 환영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Copyright © Supreme Master Ching Hai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