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중한 사진 > 신기한 감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기한 감응

귀중한 사진

본문


자료제공: 공/ 스페인
기록: 동료수행자 왕/ 스페인

몇 년 전에 스페인에 온 한 부인이 그녀의 놀라운 개인 체험을 최근에 한 입문자에게 털어 놓았다. 그녀가 그 나라를 떠나기 바로 전에 칭하이 스승님의 제자였던 여자 친구가 잘 가라고 인사하면서 스승님의 사진 한장을 그녀에게 주었다. 스페인에 도착한지 오래지 않은 어느 날 그녀가 마드리드의 콜롬비아 거리를 걷고 있을 때 강도들이 그녀의 핸드백을 낚아챘다. 그녀는 거의 쇼크 상태가 되었다. 그녀는 핸드백을 되찾기 위해 온 힘을 다하여 뒤쫓았다. 백 속에는 스페인에서 영주권을 신청하는데 매우 중요한 세관의 입국 도장 및 날짜가 명기된 여권이 들어 있었다. 범인들이 재빨리 도망쳐 버렸기 때문에 그녀는 무력해져서 어떻게 할 도리가 없게 되었다. 그녀가 절망을 느낄 바로 그때 기적이 일어났다! 갑자기 경찰차들이 사방에서 나타나 범인들을 에워쌌다. 그들은 도망칠 곳이 없었다. 경찰은 핸드백을 돌려주고 내용물을 조사해 보도록 요청했다. 그녀는 바로 백을 열어 보았다. 그녀는 여권이 그대로 있는 것을 보고 기뻤다. 그리고 여자 친구가 그녀에게 주었던 스승님의 사진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바로 그 순간 그녀는 스승님이 그녀를 구해 주었음을 깨달았다!

그 뒤 그녀가 이 사건에 대해 이야기 하면 모든 사람들은 사실로 믿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모든 사람은 특히 그렇게 많은 경찰차가 그녀의 백을 찾아주기 위해 갑자기 바로 그 시간 그 장소에 나타났다는 것에 놀라워했다. 이 부인은 큰 감명을 받았다. 그리고 그녀는 스승님을 실제 살아 있는 부처라고 확신했다! 그녀를 비밀리에 보호해 주는 그녀의 구세주.

- 뉴스잡지 37호에서-


추천34
Copyright © www.godsdirectconta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