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페이지 열람 중
내가 사람들을 가장 필요로 할 때, 바로 그때 그들은 나를 떠납니다. 늘 그렇습니다. 그러니 제발 여러분들은 그러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늘 상대방이나 동료의 상황과 기분을 고려해야 합니다. 어쩌면 그 사람이 지금 어려움에 처해 있어 기분이 안 좋아 보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 어쩌면 그녀에게 할 일이 너무 많거나 골치 아픈 일이 많아서 평소처럼 그리 사랑스럽게 보일 수가 없는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 우리는 자신의 가장 고귀한 품성을 보여줘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 사람에게 잘 대해 주면 그 사람이 여러분을 더욱…
칭하이 무상사/ 1992. 2. 25. 말레이시아 비디오테이프 No.329
부부간에 싸우거나 불화가 생길 때, 때로는 남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그가 자신의 의무를 다하고 재미있는 삶을 살아간다면 아내는 그를 존경할 겁니다. 남편들은 자신의 주장과 생활 방식을 가져야 합니다. 만약 매사에 아내를 따르고 그녀처럼 하고 그녀에게 집착하고 아내가 좋아하는 것은 덮어놓고 좋아한다면 근사해 보일지는 모르나 남자로서는 너무 연약한 겁니다. 아내는 가족을 돌보고 시부모를 봉양하고 아이들을 돌보느라 무척 바쁜데 게다가 남편 시중까지 들어야 합니다…
* 1993년 홍콩에서 부모님과 같이 지내실 때, 스승님은 홍콩 동수들에게 부모님을 더욱 이해하고 사랑하라는 말씀을 여러 차례 하셨습니다. 아버지에 대한 불효 내가 어렸을 적에 아버지는 종종 갑자기 어딘가로 떠나시곤 했어요. 나는 아버지를 비난하곤 했지요. "이해할 수가 없어! 아버지가 어떻게 이런 식으로 떠나버릴 수가 있지?" 라고요. 이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어머니와 우리들이 때때로 아버지를 못살게 굴었기 때문입니다.(대중 웃음) 정말로 그런 것은 아니었어요.…
여러분 자신을 돌보십시오. 나를 돌보는 것처럼 여러분의 가족을 돌보십시오. 이것이야말로 신께 봉사하는 최상의 길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이를 다 사랑할 수는 없으니까요. 내 말은 강렬한 개인적인 사랑을 의미하는 게 아닙니다. 적어도 우리는 우리 가족을 사랑해야 합니다. 그들이 우리와 함께 있기를 원한다 해도 좋고 원치 않는다 해도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그들 모두는 신이며 부처(완전히 깨달은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원하지 않는 건 그들에게 필요 없…
새해의 행복한 분위기 속에 휩싸여 불우한 사람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사랑과 헌신의 정신, 서로를 돌보는 마음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고 한층 의미 있는 곳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가 남을 돕는 데는 오직 한가지 목적만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 세상을 보다 좋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돈이 중요하다거나 물질적인 면이 중요하다거나 또는 우리가 돕지 않으면 그들이 죽는다고 생각해서 어떤 국가나 어떤 사람을 돕는 건 아닙니다. 왜냐하면 수행하고 있는 우리 모두는 또다른 윤회가 일어…
"상황이 우리의 사랑을 필요로 하면 그걸 보여 주기 위해 우리 사랑을 보여야 하고, 항상 사랑스럽고 친절한 행동이나 말, 생각을 보여 줘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의 영적인 성장에 최선이고 동료들에게 최선입니다." "우리가 항상 타인에게 관대하고 용서하고, 설령 그들이 우리를 나쁘게 대해도 우리가 그들을 잘 대하고 사랑한다면 그것이 어린이의 마음입니다. 우리가 이런 어린아이의 마음을 유지한다면 아무리 늙었어도 신의 자녀입니다. 우리는 지옥에 가지 않을 …
『진정한 사랑: 뮤지컬 수록곡 가사와 악보가 포함된 완전판』이 발간된 지 며칠 만에 아마존닷컴에서 도서 및 시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 뮤지컬은 실제 사랑 이야기와 가슴 저미는 시에 바탕을 둔 가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경이로운 브로드웨이급 공연이었다. “이 뮤지컬은 특별합니다.” ‘안녕, 돌리Hello, Dolly!’, ‘메임Mame’, ‘새장 속의 광대La Cage aux Folles’의 작곡가로서 토니상을 세 차례 수상한 제리 허먼은 말했다. 2011년 8월, 미국 캘리포니아 파사데나에서 공연된 뮤…
www.fauxfurfashionshow.com인조모피 패션쇼 '사랑을 입다' (서울=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인조모피 패션쇼 '사랑을 입다'에서 모델이 인조모피로 만든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션쇼는 미국 동물보호단체인 동물을 인도적으로 대하는 시민 모임(PETA), 동물사랑실천협회 등 국내외 동물보호 NGO가 공동 개최하는 행사로 국내외 디자이너들의 인조모피 의상을 선보였다. 2012.12.25http://news.naver.com/main/read…
"침묵의 눈물을 사랑하며" 뮤지컬 광고 비디오 http://www.suprememastertv.com/LST/ 유투브: http://www.youtube.com/watch?v=hTCzfL6gUYQ 칭하이 무상사의 시를 바탕으로 한 감동적이고 장대한 국제적인 뮤지컬입니다. 뮤지컬 역사상 처음으로 6대륙이 동시에 한 무대~~~!!!한국가수 김조한씨도 공연합니다~~~^^!!! 추천 : 4